当前位置:首页 > СΪ > 김경수 총괄선대위원장도 “국민의힘 경선이 끝나가는데 따로 대선에 뛰어든 한 전 총리에게 대한민국은 안중에도 없다”며 “스스로 정치지도자를 키우지 못하고 용병에 의존해야 하는 정당도 존재 이유를 스스로 물어보라”고 지적했다. 正文
김경수 총괄선대위원장도 “국민의힘 경선이 끝나가는데 따로 대선에 뛰어든 한 전 총리에게 대한민국은 안중에도 없다”며 “스스로 정치지도자를 키우지 못하고 용병에 의존해야 하는 정당도 존재 이유를 스스로 물어보라”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17:38: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幸田来未 阅读:994次
(责任编辑:戴兵)
最新内容
热点内容
- ·한 전 총리는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담화를 통해 “이제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놓는다”며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고 말했다.
- ·
- ·이번 공연에는 방송과 온라인콘텐츠를 통해 활동하고 있는 심용환 소장(역사N교육연구소)을 비롯해 한국영화사를 전공하며 영화와 역사의 연결고리를 연구하고 있는 함충범 교수(한국영상대)가 함께 한다.
- ·
- ·특히 이번 대회의 R레이디컵에는 오정연 전 아나운서가 경기에 참가해 선수들과 순위 경쟁을 펼치는 등 볼거리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 ·
- ·
- ·상생안에는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통합 프로모션 진행 및 전액 본사 부담, △브랜드별 핵심 식자재에 대한 특별 할인 공급 등 50억 원 규모의 지원이 담겼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