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港区 >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1분기 실적이 당사 예상보다 낮음에도 불구하고 JP모건은 긍정적인 전망을 내놨다. 육상 부문 영업이익률이 37%로 강세인 데다 폴란드 수출에서 천무 공급이 기존 가이던스(천무 50대, K9 70대) 이상이 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영향을 미쳤다. JP모건은 “높은 영업이익률은 수출 규모 확대 통해 수익성 개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요인”이라고 짚었다. 이에 올해 영업이익 추정치를 7% 올린 3조 5000억 원으로 조정했다. 수출 부분 영업이익률로는 38%를 제시했다. 正文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1분기 실적이 당사 예상보다 낮음에도 불구하고 JP모건은 긍정적인 전망을 내놨다. 육상 부문 영업이익률이 37%로 강세인 데다 폴란드 수출에서 천무 공급이 기존 가이던스(천무 50대, K9 70대) 이상이 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영향을 미쳤다. JP모건은 “높은 영업이익률은 수출 규모 확대 통해 수익성 개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요인”이라고 짚었다. 이에 올해 영업이익 추정치를 7% 올린 3조 5000억 원으로 조정했다. 수출 부분 영업이익률로는 38%를 제시했다.
时间:2025-05-12 12:08: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天水市 阅读:868次
(责任编辑:南投县)
最新内容
- ·더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 콜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화성=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1일 자당을 향해 목표가 대선 승리가 아니라 자기들 기득권 유지라고 비판했다.
- ·디자인ㅣ김진호
- ·프로판 가격의 경우 국제 LPG 가격과 환율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동결을 결정했다는 업계 설명이다.
- ·*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용 시 [YTN 뉴스START] 명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 앵커 ▶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정치적 운명을 가를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한 대법원 판결이 1일 나온다.
- ·통상 해결에 대한 의지도 밝혔다. 한국의 첫 통상교섭본부장을 지낸 한 전 총리는 경제부총리, 국무총리에 이어 주미대사를 지내며 수많은 통상협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다며 이 일을 가장 오래 해온 사람이고 가장 잘할 사람이라고 자신한다고 했다.
- ·
- ·
- ·
热点内容
- ·[김성수]
- ·
- ·
- ·비의 강도도 약하고 양도 적겠지만요.
- ·ㄷㅇㅇ뭔가 알 수 없는 이유로 체한 듯 가슴이 답답할 때면 김광석 노래가 듣고 싶어진다. 가득했던 꿈과 열정만큼이나 불안도 컸던 20대 때는 ‘서른 즈음에’를 참 많이도 들었다. ‘또 하루 멀어져 간다. 점점 더 잊혀져 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취업의 벽이 높던 그날들은 좌절의 연속이었지만, 김광석 음성을 듣는 것만으로도 다시 웃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서른 문턱을 넘기고 십 수년 동안 잊고 있던 그의 노래를 향한 갈증이 다시 커진 걸 보니, 내 마음 어딘가가 단단히 막힌 모양이다.
- ·거친 물결이 치는 듯한 모양이라는 뜻에서 이러한 이름이 붙여졌는데, '거친, 울퉁불퉁한'이라는 뜻의 라틴어 아스페리타스(asperitas)에서 유래했다. 괴이한 모양 탓에 '악마의 구름'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 ·김 부회장은 “한화오션은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내 조선소를 인수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해군 MRO 사업도 성공적으로 완수함으로써, 한미 해양 방산 협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미 해군의 전략적 수요에 맞춰 어떤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건조 체계를 완비하고 있으며, 미국 내 여러 조선소를 확보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북미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라고 밝혔다.정보통신기술(ICT)과 과학기술 분야 지식정보 미디어 전자신문이 5월 12일부터 10대 청소년을 위한 대한민국 대표 IT 교과서 '주니어전자'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 ·soong@khu.ac.kr
- ·헌법 제71조는 대통령이 궐위되거나 사고로 인해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는 국무총리 그리고 법률이 정한 국무위원 순서로 그 권한을 대행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사회부총리까지 대통령 대행 순서가 내려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지금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