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炆 > 이정화 국립광주과학관 과학교육실 선임연구원은 “이번 프로그램은 학부모들이 생활 속에서 적용되고 있는 다양한 과학원리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로 구성했다”며 “수업 이후 과학관에서 제공하는 교육재료를 활용해 가정에서도 자녀와 함께 소통하면서 자녀의 문제해결력을 길러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正文
이정화 국립광주과학관 과학교육실 선임연구원은 “이번 프로그램은 학부모들이 생활 속에서 적용되고 있는 다양한 과학원리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로 구성했다”며 “수업 이후 과학관에서 제공하는 교육재료를 활용해 가정에서도 자녀와 함께 소통하면서 자녀의 문제해결력을 길러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7:29: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云迪 阅读:989次
(责任编辑:林志斌)
最新内容
- ·
- ·그 후 뒤에서 형평사의 발전을 지원하던 백촌(白村) 강상호는 71세의 나이로 세상을 뜨기까지 조용하고 평온한 일상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그 많던 재산을 사회운동에 아낌없이 헌납하고 빈손으로 고향 정촌 마을로 돌아간 백촌, 채마밭을 가꾸며 작은 생명들과 기쁨을 나누는 옛 혁명가를 상상해보라. 양반 부호 강상호의 나눔과 헌신은 그 부모의 철학과 형제들의 활동을 돌아보게 한다. 먼저 아버지 강재순은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하고 새로운 시대의 인재를 양성할 목적으로 사립봉양학교를 설립하였고, 어머니 전주 이씨는 1917년과 1925년 두 차례 재해로 터전을 잃은 고향에 거금을 내놓으며 삶을 추스르게 했다. 도움을 받은 마을 사람들은 그녀를 기억하고자 ‘시덕불망비’를 세우고 그 사연을 새겨넣었다. “무너진 궁벽한 마을, 복전을 내어 농사짓게 해주시고, 마을에 내놓으신 천금으로 많은 집이 살게 되었다. 산 같은 은혜와 바다 같은 덕택이 우뚝하고 너르노니 잊지 않게 돌에 새겨 백세토록 전하리라.”
- ·[기자]
- ·앞서 티움바이오는 메리골릭스의 중국 지역 권리를 중국 기업 한소제약(Hansoh)에 기술이전했다. 국내 지역 개발 및 상업화 권리는 대원제약에 이전했다. 이어 미국과 유럽, 일본 등 글로벌 지역 기술이전을 준비하고 있다. 자궁근종 임상 2상 결과가 주목받는 이유다. 자궁내막증에 이어 자궁근종에서도 치료 효과를 입증한다면 메리골릭스의 가치가 높아질 가능성이 크다. 글로벌 자궁내막증 치료제 시장 규모는 2030년 5조6000억원, 자궁근종 치료제 시장은 2032년 6조5000억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 ·정부는 오늘 오전 10시 30분 국무회의를 열어 추경안을 심의·의결할 예정입니다.
- ·(모스크바 AFP=뉴스1) 우동명 기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콜로콜체프 내무장관이 30일(현지시간) 모스크바에서 셰이크 사이프 빈 자예드 알 나흐얀 UAE 부총리 겸 내무 장관과 회담을 하고 있다. 2025.05.02
- ·
- ·6:1 경쟁률, 비영리 및 영리 분야 총 35명 합격
- ·
- ·앞서 백악관은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 미국 수입 조정 개정안'을 통해 수입 자동차 부품에 대한 25% 관세를 완화할 것이라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