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 대법 '이재명 유죄' 파기환송, 대통령은 국민이 뽑는다
时间:2025-05-12 12:19: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中原 阅读:443次
(责任编辑:陛尼曼)
最新内容
- ·
- ·
- ·
- ·
- ·이후 윤 전 대통령이 헌법재판소에서 파면된 뒤 보완 수사를 거쳐 이날 직권남용 혐의로 추가 기소한 것이다.
- ·참여를 원하는 혁신기업은 SLW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정 결과는 6월 중 발표한다.
- ·또 벨포레리조트에서는 5월3일부터 3일간 ‘주니토니와 반짝반짝 댄스파티’ 어린이날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벨포레홀에서 오후 1시30분과 5시30분 두 차례 진행되며, 신나는 춤과 음악으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계획이다.
- ·30일(현지시간) CNN은 머스크가 이날 백악관 회의에서 트럼프 내각과 함게 일한 것은 영광이었다며 트럼프 행정부에서 물러날 것을 시사했다고 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 ·
- ·앞서 이날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재판장은 조희대 대법원장이다.
热点内容
- ·
- ·BYD는 올해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처음으로 이달 국내에서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아토3'의 고객 인도를 개시했다. 오는 2026년까지 전국 곳곳에 70여개의 매장으로 사업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 ·이에 대해 GS칼텍스 관계자는 여수산단 내 입주사 간 협력 기회를 지속 발굴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SSG닷컴(쓱닷컴)은 CJ대한통운과 손잡고 선보인 도착보장 서비스 '스타배송' 비식품 매출이 직전월 대비 50%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 ·이어 “저는 1970년 공직에 들어와 50년 가까운 세월을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최일선에서 우리 국민의 일꾼이자 산증인으로 뛰었다”며 “우리나라가 이만큼 일어선 것은 전 국민이 합심해서 이룬 기적으로, 그 여정에 저의 작은 힘과 노력을 보탤 수 있었던 것이 제 인생의 보람이자 영광이었다”고 했습니다.
- ·수원시 관계자는 주민들의 추진 의지가 강하고, 정비가 시급한 지역은 2026년 중으로 정비계획 수립 용역을 착수하도록 준비하겠다며 정비를 원하지만, 기본계획에 포함되지 않아 정비 사업을 추진하지 못한 곳이 많아 이번 공모가 흥행한 것 같다고 밝히고 면밀한 검토·검증을 거쳐 후보지를 선정하고, 신속하게 재개발·재건축 정비사업이 추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중소·벤처기업계도 이를 반기는 분위기다.
- ·◇예산탓에 20년 이상 엘레베이터 교체 '먼 얘기'
- ·
- ·중기부는 생산원가가 급증해 매출액이 단순 증가하는 경우, 기업의 실질 성장과 관계 없이 중소기업 기준에서 벗어나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함에 따라 개편안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그나마 할머니들이 있는 곳은 사정이 나은 편이다. 할아버지들만 모이는 남성 경로당은 아예 공동급식 자체를 하지 못한다. 밥을 차릴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