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吴炜 > 이날 대법원 전원합의체 판단은 조희대 대법원장과 오석준·서경환·권영준·엄상필·신숙희·노경필·박영재·이숙연·마용주 대법관 등 10명이 주도했다. 모두 윤석열 대통령 때 임명했다.(마용주는 한덕수 권한대행 임명) 검찰 고위직 출신 변호사는 “윤석열 구속취소 결정부터 이번 대법원 파기환송까지 내란 사태 이후 한국사회의 기득권 세력이 똘똘 뭉친 결과로 보인다. 윤석열 정부의 사법부 장악이 결정적 순간에 효과를 본 것”이라고 했다. 이재명 후보의 6·3 대선 출마를 막거나, 당선되더라도 임기 내내 정당성을 흔들겠다는 대법관들의 의지가 노골적으로 드러났다는 것이다. 正文
이날 대법원 전원합의체 판단은 조희대 대법원장과 오석준·서경환·권영준·엄상필·신숙희·노경필·박영재·이숙연·마용주 대법관 등 10명이 주도했다. 모두 윤석열 대통령 때 임명했다.(마용주는 한덕수 권한대행 임명) 검찰 고위직 출신 변호사는 “윤석열 구속취소 결정부터 이번 대법원 파기환송까지 내란 사태 이후 한국사회의 기득권 세력이 똘똘 뭉친 결과로 보인다. 윤석열 정부의 사법부 장악이 결정적 순간에 효과를 본 것”이라고 했다. 이재명 후보의 6·3 대선 출마를 막거나, 당선되더라도 임기 내내 정당성을 흔들겠다는 대법관들의 의지가 노골적으로 드러났다는 것이다.
时间:2025-05-12 10:02: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茱莉戴克斯特 阅读:361次
(责任编辑:廖韦卓)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파이낸셜뉴스] 디벨로퍼 HMG그룹은 청주 신분평 도시개발사업의 첫 번째 단지인 '신분평 더웨이시티 풍경채'를 이달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 ·여기에 수도권에 비해 경제성 지표에서 불리한 비수도권의 예비타당성 제도의 개선.
- ·지자체가 고향사랑기부제로 모인 기부금을 빈집 정비사업을 기획·운영하는 데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빈집 정비와 관련해 지정기부를 하면 답례품으로 빈집 정비 후 텃밭을 만들어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의 방식이 될 예정이다.
- ·검찰 관계자는 수사를 통해 직권남용과 관련된 증거관계는 충분히 확보돼 있다며 피고인의 입장은 탄핵심판이나 형사재판, 담화문을 통해 충분히 확인돼 있기 때문에 기소하는 데 전혀 무리가 없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
- ·[파이낸셜뉴스] 엔씨소프트가 미국의 독립 게임 개발 스튜디오 '엠티베슬(emptyvessel)'에 전략적 지분 투자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투자 주체는 엔씨소프트 북미법인인 엔씨웨스트다.
- ·기타 청년내일저축계좌에 관하여 궁금한 사항은 한국자활복지개발원 자산형성포털 챗봇서비스, 자산형성지원콜센터,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상담·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