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瑞秋 > 유성훈 구청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웃고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금천구의 모든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正文
유성훈 구청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웃고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금천구의 모든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1:14: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通化市 阅读:692次
(责任编辑:北区)
最新内容
- ·[김문수/국민의힘 경선 후보]
- ·
- ·
- ·
- ·일각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탄핵과 관련한 정치적 책임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는 점을 들어 비판하는 목소리도 있다. 특히 계엄령 선포 정국 당시 총리로서 제동을 걸지 못한 데 대한 책임론과 헌법기관으로서의 정치적 중립성 훼손 우려가 동시에 제기되고 있다.
- ·일본은 40년 넘은 수도관이 전국 20% 이상
- ·스모그 버블과 에어 이글루를 활용하여 봄날 정원 속에서 겨울처럼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한다. 또한 우드베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해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 ·그러면서 정부는 대미협상을 비롯한 새로운 국제질서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국익을 최우선으로 놓고, '국가안보 앞에 타협 없다'는 원칙 하에 차분하고 진지하게 임해달라고 덧붙였습니다.
- ·다만 AR(증강 현실)이나 XR(확장 현실) 기술이 발전해 보편화되면 메타버스에 대한 투자가 다시 늘어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 테크 업계 관계자는 “메타버스는 기술 초기 단계에서 갑자기 시들해지면서 잠재력이 충분히 발휘되지 못한 측면이 있다”며 “NFT와 달리 AI나 증강 현실 등 신기술과 결합하면 앞으로 발전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말했다.나이키가 대체 불가 토큰(NFT· Non-Fungible Token) 사업부 폐쇄를 발표한 뒤, ‘나이키 NFT’를 산 사람들에게 지난 25일 집단소송을 당했다. NFT는 위·변조가 안 되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만든 ‘디지털 인증서’를 말한다. 주로 사진·영상·소리 등 디지털 자산에 붙여 진품임을 증명하는 것이다.
- ·이어 (AI 교과서를) 사용하지 않더라고 신청만 하자는 건 말이 안 되는 얘기라며 교육청은 절차 안내 외에 달리 독촉이나 강요를 한 적은 없다고 덧붙였다.
热点内容
- ·
- ·
- ·
- ·재판부는 “B양은 이유조차 알지 못하고 인생을 꽃 피워보지도 못한 채 극심한 공포와 고통 속에서 참혹하게 삶을 마감했다”며 “하나 뿐인 자녀를 잃은 유족이 감당해야할 슬픔과 고통, 분노를 헤아리기 어렵다. 그럼에도 유족들은 A군으로부터 진지한 사과를 받지 못했고, 엄벌을 탄원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특례법상 소년에게 선고할 수 있는 가장 높은 형을 선고한다”고 했다.
- ·
- ·
- ·그런데 좀 핏대가 좀 있으신 것 같아. 배상업 본부장이 꽤 열심히 했습니다. 특히 출입국관리법 통과된 거 아시죠? 헌재에서 보완 입법을 하라는 것을 정말로 열심히 여야를 이렇게 넘나들면서 잘 협상을 하고 절충을 해가지고 어려운 법안이 통과가 됐습니다. 물론 빛나는 공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장관님한테 지금 안 좋아진 눈빛 때문에 질책을 받고 대격노를 받고 해서 사표를 냈다고 그러는데 아직 수리도 안 되고 그런 일이 있습니까?
- ·공공 AX 성공은 기술이 국민 삶을 실질적으로 변화시키는 구체적 사례에서 비롯된다. 결국 인공지능 기술 혁신은 사회적 수용성을 높이고 국민의 실생활에 직접적인 편익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추진해야 한다. 특히 중요한 것은 공공 AI가 단순히 정부 내부의 업무 효율화에만 머물지 않고, 궁극적으로는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혁신과 사회문제 해결로 이어져야 한다는 점이다.
- ·[윤성인 대표 / 광야아트센터]
- ·In addition to the Hanwha brothers, the guest list reportedly included CJ Group Chairman Lee Jay-hyun, Hanjin Group Chairman Cho Won-tae, LS Group Chairman Koo Ja-eun, Celltrion Chairman Seo Jung-jin, Naver’s founder Lee Hae-jin, KB Financial Group Chairman Yang Jong-hee, GS Energy CEO Hur Yong-soo, and Shin Yu-yeol, executive vice president and head of future growth strategy at Lotte Holdings and the son of Lotte Group Chairman Shin Dong-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