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코스피 업종별로는 혼조다. 통신이 1.10% 오름세를 보이고 있고, 제약과 비금속, 전기·전자 등이 1% 미만 수준으로 강보합세다. 반면 기계·장비, 운수·창고는 1%대 하락 중이다.
- ·
- ·더불어민주당의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탄핵안 발의와 최 부총리의 사임 등에 정국이 요동치는 모습이다. 당장의 판세는 추가경정예산 등 수급 우려가 커지는 모습이다.
- ·이 기사는 04월 30일 15:27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 ·한편, 이번 대선의 대표적인 두 프레임에 대한 조사에서 기존 야권의 '내란 청산 위한 압도적 승리' 프레임이 다소 우세한 가운데 기존 여권의 '민주당의 행정부 장악 저지' 프레임이 꽉찬 오차범위 내에서 맞서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다만 적극 투표 의향층(n=914)에서는 야권의 압도적 승리 프레임이 과반을 넘겼다.
- ·
- ·
- ·
热点内容
- ·이계삼 경기도 균형발전기획실장은 “여주 남한강 출렁다리는 경기도 지역균형발전사업의 상징적인 성과로, 여주시 관광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도는 이어지는 제3차 지역균형발전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해 체계적인 지역맞춤형 균형발전 정책을 이끌고, 경기 북·동부 지역의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유심보호서비스는 불법 복제된 유심이 다른 단말기에서 사용되는 것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 부가 서비스로 제공되고, 유심 교체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자동 가입 대상은 침해 사고 이후 현재까지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이용자다. 75세 이상 어르신 및 장애인 등이 우선 가입 대상이다
- ·
- ·미국 이용자들은 이달부터 ▷애틀랜타 ▷오스틴 ▷로스앤젤레스 ▷마이애미 ▷내슈빌 ▷샌프란시스코, 6개 도시에서 고유 신원 인증 수단인 월드ID를 발급받을 수 있다. 월드코인 수령과 월드 애플리케이션 주요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 홍채 인증 카메라인 오브도 올해까지 미 전역에 7500개 설치된다.
- ·법정에 황토색 수의를 입고 나타난 박 씨는 시종일관 고개를 숙이고 있었지만, 방청석에 앉은 피해자 유가족은 울분을 터뜨렸고 오열하다가 선고 공판을 끝까지 지켜보지 못하고 주위 부축을 받아 퇴장했다.
- ·대구를 방문 중인 한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손 편지를 통해 어제 대법원의 이재명 유죄취지 파기환송 판결로 우리가 이길 가능성이 커졌고, 우리가 이기지 못하면 나라가 망할 가능성도 커졌다며 이재명 찍는 표는 사표가 될 테니 우리가 명분과 비전 있는 후보를 내면 이긴다고 했다.
- ·
- ·
- ·한편 전라남도 장애인체육대회는 지난달 30일부터 사흘간 장성군 일대에서 진행된다.
- ·명동, 홍대, 강남 등 주요 관광 상권에 위치한 올리브영 글로벌 특화 매장 내에서 라운드랩 매대는 1~2단 상단에 배치되어 국내외 고객들의 접근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