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丽江市 > 박테리아 항암제 개발의 관건은 독성 제어다. 과거에도 세균으로 암을 치료하려는 연구가 있었지만 번번이 독성 이슈가 발목을 잡았다. 의학계에서는 "매독 환자는 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말이 전승될 정도다. 박 대표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살모넬라 균주는 인체에 유해한 작용을 하는 유전자 70여 개를 제거해 독성을 100만 배 이상 줄였다"며 "글로벌 1상 임상을 진행 중인 엑팀의 항암제보다 독성이 7.5배 가량 낮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세균을 정맥 내 투여 가능한 수준까지 약독화하는 기술은 매우 수준이 높다"며 "코스닥 상장사와 균주 제어 기술 관련 물질이전계약(MTA)을 맺고 공동연구 등을 논의 중 "이라고 귀띔했다. 고형암을 타깃하는 'CNC-101'의 글로벌 임상 1상도 준비 중이다. 박 대표는 "FDA 임상 신청을 위해 미국의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에서 의약품 제조·품질관리기준(GMP) 공정을 거친 시약을 만들고 있다"며 "효율성과 비용을 고려해 호주에서 1상을 진행한 다음 미국에서 2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씨앤큐어는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KEIT)이 주관하는 바이오산업기술개발 과제에 최종 선정됐다. 과제비 총액은 86억 원으로, 코스닥 상장사와 컨소시엄 형태로 참여한다. 창립 이래 130억 원의 누적 투자 유치금을 유치했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가신약개발사업단으로부터 70억 원 규모의 연구 과제를 수주했다. 2027년 하반기를 목표로 기업공개(IPO)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正文
박테리아 항암제 개발의 관건은 독성 제어다. 과거에도 세균으로 암을 치료하려는 연구가 있었지만 번번이 독성 이슈가 발목을 잡았다. 의학계에서는 "매독 환자는 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말이 전승될 정도다. 박 대표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살모넬라 균주는 인체에 유해한 작용을 하는 유전자 70여 개를 제거해 독성을 100만 배 이상 줄였다"며 "글로벌 1상 임상을 진행 중인 엑팀의 항암제보다 독성이 7.5배 가량 낮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세균을 정맥 내 투여 가능한 수준까지 약독화하는 기술은 매우 수준이 높다"며 "코스닥 상장사와 균주 제어 기술 관련 물질이전계약(MTA)을 맺고 공동연구 등을 논의 중 "이라고 귀띔했다. 고형암을 타깃하는 'CNC-101'의 글로벌 임상 1상도 준비 중이다. 박 대표는 "FDA 임상 신청을 위해 미국의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에서 의약품 제조·품질관리기준(GMP) 공정을 거친 시약을 만들고 있다"며 "효율성과 비용을 고려해 호주에서 1상을 진행한 다음 미국에서 2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씨앤큐어는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KEIT)이 주관하는 바이오산업기술개발 과제에 최종 선정됐다. 과제비 총액은 86억 원으로, 코스닥 상장사와 컨소시엄 형태로 참여한다. 창립 이래 130억 원의 누적 투자 유치금을 유치했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가신약개발사업단으로부터 70억 원 규모의 연구 과제를 수주했다. 2027년 하반기를 목표로 기업공개(IPO)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1:59: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贵州省 阅读:899次
(责任编辑:枣庄市)
最新内容
- ·피해 학생에 대한 사후 지원도 대폭 강화된다. 피해 학생 전담 지원관은 현재 1168명(연간 3140건 지원) 수준에서 2029년까지 2400명(1만 건 지원)으로 늘어난다. 이들은 학교 또는 희망 장소를 직접 찾아가 일대일 상담을 제공하고, 심리·법률 등 외부 전문가와 연계한다. 가해 학생에 대해서도 출석정지(6호) 이상 조치를 받은 경우, 법무부·경찰청 등과 연계한 차별화된 특별교육을 제공할 방침이다.
- ·캄보디아에는 호랑이 외에도 멸종 위기종이 다수 존재한다. 대표적으로 시암악어(Siamese crocodile), 자이언트이비스(Giant Ibis), 아시아코끼리(Asian elephant), 인도차이나표범(Indochinese leopard), 붉은머리긴팔원숭이(Red-shanked douc) 등이 있다.
- ·SK텔레콤(-1.66%)은 유심 부족 사태를 해결하기 전까지 신규 가입자를 받지 말라는 정부의 행정 지도 영향으로 하락 중이다. 반면 경쟁사인 KT(2.32%)와 LG유플러스(1.08%)는 반사이익 기대감에 상승 중이다.
- ·한편, 속초시립박물관은 전통문화 보존과 계승을 위해 꾸준히 전통 혼례를 진행하고 있으며,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전통 혼례 시, 속초시립풍물단의 혼례청 울림 공연을 비롯해 혼례 예복과 집기, 혼례 진행 등이 지원된다.
- ·
- ·금전-△ 애정-X 건강-○
- ·수성못역 초역세권을 누리며, 동대구로와 무학로, 신천대로를 통해 대구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도보통학이 가능한 두산초와 능인중, 능인고, 수성고 등 수성명문학군을 자랑하며, 대구 대표 학원가인 수성구 학원가를 오가는 셔틀버스 코스에 단지가 인접해 학원 접근성도 탁월하다. 전시와 공연, 프로그램 등이 잘 짜인 수성아트피아를 걸어서 누릴 수 있으며, 홈플러스, 들안길·수성못먹거리타운, 수성구립 무학숲도서관, 수성못 그림책도서관 등이 인접해 수준 높은 수성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 ·
- ·2월 말 부산 지역 금융기관 총여신 잔액은 202조 5974억 원이다.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 성장률 전망치를 0.7%로 낮췄다.
- ·30일 조합 관계자에 따르면, 포스코이앤씨는 조합원 분담금 납부에 대해 ‘입주 시 100% 납부’ 또는 ‘입주 후 2+2년 유예 납부’ 중 선택할 수 있는 ‘분담금 납부 시기 선택제’를 제안했다.
热点内容
- ·
- ·
- ·공연은 오는 23일 개막하는 제22회 부산국제연극제(BIPAF) 사전 행사인 ‘키즈 프로그램’으로, 주한이스라엘대사관·문화원, (재)부산진문화재단, BIPAF조직위가 공동 기획했다. 영어와 간단한 한국어 해설로 진행된다. 네이버와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의 051-806-0016.경남 김해시가 과거 지역의 모습과 시민 생활상을 알 수 있는 기록물을 모아 전시회를 연다.
- ·
- ·
- ·매일 10시 선착순 10명에게 핫딜 가격으로 판매하는 '텐텐딜' 행사를 5월에만 수량을 5배 늘려 진행한다.
- ·IBK투자증권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금융 확대와 적극적인 ESG 신사업 추진으로 ‘2025 헤럴드경제 자본시장대상’에서 사회적가치대상을 수상했다. IBK투자증권은 ESG평가기관인 서스틴베스트로부터 2024년 하반기 ESG 종합평가 ‘A등급’을 획득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