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박테리아 항암제 개발의 관건은 독성 제어다. 과거에도 세균으로 암을 치료하려는 연구가 있었지만 번번이 독성 이슈가 발목을 잡았다. 의학계에서는 "매독 환자는 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말이 전승될 정도다. 박 대표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살모넬라 균주는 인체에 유해한 작용을 하는 유전자 70여 개를 제거해 독성을 100만 배 이상 줄였다"며 "글로벌 1상 임상을 진행 중인 엑팀의 항암제보다 독성이 7.5배 가량 낮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세균을 정맥 내 투여 가능한 수준까지 약독화하는 기술은 매우 수준이 높다"며 "코스닥 상장사와 균주 제어 기술 관련 물질이전계약(MTA)을 맺고 공동연구 등을 논의 중 "이라고 귀띔했다. 고형암을 타깃하는 'CNC-101'의 글로벌 임상 1상도 준비 중이다. 박 대표는 "FDA 임상 신청을 위해 미국의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에서 의약품 제조·품질관리기준(GMP) 공정을 거친 시약을 만들고 있다"며 "효율성과 비용을 고려해 호주에서 1상을 진행한 다음 미국에서 2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씨앤큐어는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KEIT)이 주관하는 바이오산업기술개발 과제에 최종 선정됐다. 과제비 총액은 86억 원으로, 코스닥 상장사와 컨소시엄 형태로 참여한다. 창립 이래 130억 원의 누적 투자 유치금을 유치했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가신약개발사업단으로부터 70억 원 규모의 연구 과제를 수주했다. 2027년 하반기를 목표로 기업공개(IPO)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当前位置:首页 > 丽江市 > 박테리아 항암제 개발의 관건은 독성 제어다. 과거에도 세균으로 암을 치료하려는 연구가 있었지만 번번이 독성 이슈가 발목을 잡았다. 의학계에서는 "매독 환자는 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말이 전승될 정도다. 박 대표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살모넬라 균주는 인체에 유해한 작용을 하는 유전자 70여 개를 제거해 독성을 100만 배 이상 줄였다"며 "글로벌 1상 임상을 진행 중인 엑팀의 항암제보다 독성이 7.5배 가량 낮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세균을 정맥 내 투여 가능한 수준까지 약독화하는 기술은 매우 수준이 높다"며 "코스닥 상장사와 균주 제어 기술 관련 물질이전계약(MTA)을 맺고 공동연구 등을 논의 중 "이라고 귀띔했다. 고형암을 타깃하는 'CNC-101'의 글로벌 임상 1상도 준비 중이다. 박 대표는 "FDA 임상 신청을 위해 미국의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에서 의약품 제조·품질관리기준(GMP) 공정을 거친 시약을 만들고 있다"며 "효율성과 비용을 고려해 호주에서 1상을 진행한 다음 미국에서 2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씨앤큐어는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KEIT)이 주관하는 바이오산업기술개발 과제에 최종 선정됐다. 과제비 총액은 86억 원으로, 코스닥 상장사와 컨소시엄 형태로 참여한다. 창립 이래 130억 원의 누적 투자 유치금을 유치했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가신약개발사업단으로부터 70억 원 규모의 연구 과제를 수주했다. 2027년 하반기를 목표로 기업공개(IPO)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正文

박테리아 항암제 개발의 관건은 독성 제어다. 과거에도 세균으로 암을 치료하려는 연구가 있었지만 번번이 독성 이슈가 발목을 잡았다. 의학계에서는 "매독 환자는 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말이 전승될 정도다. 박 대표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살모넬라 균주는 인체에 유해한 작용을 하는 유전자 70여 개를 제거해 독성을 100만 배 이상 줄였다"며 "글로벌 1상 임상을 진행 중인 엑팀의 항암제보다 독성이 7.5배 가량 낮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세균을 정맥 내 투여 가능한 수준까지 약독화하는 기술은 매우 수준이 높다"며 "코스닥 상장사와 균주 제어 기술 관련 물질이전계약(MTA)을 맺고 공동연구 등을 논의 중 "이라고 귀띔했다. 고형암을 타깃하는 'CNC-101'의 글로벌 임상 1상도 준비 중이다. 박 대표는 "FDA 임상 신청을 위해 미국의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에서 의약품 제조·품질관리기준(GMP) 공정을 거친 시약을 만들고 있다"며 "효율성과 비용을 고려해 호주에서 1상을 진행한 다음 미국에서 2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씨앤큐어는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KEIT)이 주관하는 바이오산업기술개발 과제에 최종 선정됐다. 과제비 총액은 86억 원으로, 코스닥 상장사와 컨소시엄 형태로 참여한다. 창립 이래 130억 원의 누적 투자 유치금을 유치했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가신약개발사업단으로부터 70억 원 규모의 연구 과제를 수주했다. 2027년 하반기를 목표로 기업공개(IPO)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1:59: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贵州省 阅读:899次

(责任编辑:枣庄市)

相关内容
  • 행정안전부와 국토교통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등 4개 부처는 1일 이런 내용이 담긴 범정부 빈집 관리 종합계획을 발표했다.
  • 한국부동산원이 1일 발표한 4월 넷째 주(4월 28일 기준) 전국 주간 아파트 가격 동향에 따르면, 세종시 아파트 매매가격은 전주 대비 0.49% 상승했다.
  • 참여자에게는 자원봉사와 여행에 필요한 경비를 지원하며, 봉사 시간도 공식 인정받을 수 있도록 연계한다.
  • 이번 선고는 지난 2월 4일 대법원에 해당 사건이 접수된 지 3달여 만에 진행되며, 대법원이 2심 재판부의 당선무효형 판결을 받아들일 경우 서 교육감은 교육감직을 잃게 됩니다.
  •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서울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집중호우에 대비하기 위한 ‘2025년 풍수해 종합대책’을 수립했다고 2일 밝혔다.
  • 그러면서 잃지 말아야 할 하나의 견제, 하나의 균형, 하나의 힘은 바로 사람들의 목소리라고 독려했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50MP 메인 카메라는 소니 IMX882 센서와 광학 손떨림 방지(OIS)를 적용했다. f/1.5 대형 조리개와 1.6µm 픽셀 기술을 갖췄다. AI 울트라 스냅과 AI 기반 사진 보정 및 AI 지우개 등 AI 기능을 제공한다.
  • 5인 미만 사업장·특고·플랫폼 노동자 등 사각지대의 노동기본권 보장도 촉구
  •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는 2일 서울 성수동 CJ올리브영 혁신매장(올리브영N)에서 화장품 수출기업들과 현장간담회를 갖고 ‘K-뷰티 중소·벤처기업 글로벌 진출 지속가능성 확보 방안’을 발표했다.
  • 색상은 블랙, 그린, 옐로우 세 가지로 출시됐다. 체험해본 옐로우 모델은 듀얼 톤 컬러와 텍스처가 적용됐다. 다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디자인이다. 다 비슷해져만 가는 스마트폰 디자인이 지겨운 이들이 환영할 만한 요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