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丰都县 > 행정지도는 행정기관이 소관 사무의 범위 안에서 일정한 행정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특정인에게 내리는 지도·권고·조언 등을 말한다. 법적 구속력은 없다. 正文
행정지도는 행정기관이 소관 사무의 범위 안에서 일정한 행정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특정인에게 내리는 지도·권고·조언 등을 말한다. 법적 구속력은 없다.
时间:2025-05-12 16:31: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崇文区 阅读:990次
(责任编辑:来宾市)
最新内容
- ·머스크는 또 검은색 모자 위에 ‘아메리카만(Gulf of America)’이라고 쓰인 빨간색 모자를 겹쳐 쓰며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지지를 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 당일인 1월 20일 ‘멕시코만’ 명칭을 ‘아메리카만’으로 바꾸는 행정명령에 서명했었다. 트럼프 대통령은 머스크에게 “당신은 부당한 대우를 받았지만 이 나라 대다수는 당신을 존경하고 감사해 한다”며 “정말 감사하고, 당신은 원하는 만큼 오래 (백악관에) 머물러도 좋다”고 말했다.
- ·상당히 의미 있는 성과가 있었습니다.
- ·이번 업무협약은 외자 유치 단계에서의 행정적 지원과 투자자 맞춤형 환경 조성에 양 기관이 협력함으로써 민간 자본의 참여를 촉진하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체결됐다. 공사는 항만 기반시설의 개발 및 운영 경험을, 경제청은 외국인 투자유치에 대한 전문성을 강점으로 삼아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 ·
- ·시는 이번 일제정리 기간 인천시 누리집 내 배너 홍보를 비롯해 환급안내문 발송, 문자메시지 및 전화 안내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환급 신청을 독려할 예정이다.
- ·
- ·
- ·
- ·'제1회 아산 드림하이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여러 민·관 단체가 협력해 어린이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 ·
热点内容
- ·
- ·1500년 전 제방을 세워 자연재해에 대비했던 신라인의 노력이 담긴 비석이 국보로 지정된다. 국가유산청은 경북 영천시의 ‘영천 청제비’(사진)를 국보로 지정 예고한다고 2일 밝혔다. 1969년 보물로 지정된 후 약 56년 만의 국보 승격이다.
- ·앞서 국무총리실은 한 대행이 지난달 15일 광주광역시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00원에 백반을 제공하는 식당을 후원하고 손편지를 전달했다는 사실을 알린 바 있다.
- ·도는 이에 전국 평균보다 비싸다고 평가받는 갈치, 삼겹살, 김치찌개, 짜장면, 칼국수 등 주요 외식 품목 가격 개선에 나섰다.
- ·
- ·CRS는 북미 지역에서 재생에너지 인증(Green-e)을 운영하는 공신력 있는 기관이다. CRS는 전 세계 최대 비즈니스 소셜 플랫폼인 링크드인(LinkedIn)을 통해 후보자 추천을 받고 자체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경기도를 최종 수상기관으로 결정했다.
- ·민주, 긴급 의원총회 소집해
- ·훈련을 지휘한 심보현 2기갑여단 방공대장은 "실전적인 훈련을 통해 적 소형무인기 등 공중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자신감을 배양했다"며 "어떠한 공중 위협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초탄필추'의 대공방어태세를 유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
- ·팜민찐 총리는 지난달 23일 무역당국에 인도 브라질 파키스탄 이집트 아프리카 남미 중앙아시아 동유럽 등과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하도록 지시를 내리기도 했다. 현재 베트남은 한국·일본·유럽연합(EU)과 FTA를 맺었고 포괄적·점진적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CPTPP)과 역내 포괄적 경제동반자협정(RCEP) 등 총 17개의 양자 또는 다자간 자유무역협정을 체결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