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지난달 13일 “당이 제대로 된 반성과 변화의 길을 거부하고 있다”며 국민의힘 경선 불참을 선언한 유승민 전 의원은 여전히 향후 행보를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
- ·
-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는 “이번 사건을 계기로 학생의 휴대전화 소지와 사용에 대한 보다 철저한 기준을 마련하고 법령 개선을 검토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 ·이로써 미국과 우크라이나가 공동 전선을 구축한 셈이어서,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한 압박 수위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 ·작년 1심 재판부는 하 전 의원의 불법 정치자금 수수 혐의 대부분에 대해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6개월을 선고했다. 이에 하 전 의원과 검찰 모두 항소했으나, 지난 1월 2심은 항소를 기각했다. 하 전 의원은 보석으로 풀려났다가 2심 선고 직후 법정 구속됐다.
- ·지원 대상은 안전 확보 및 피해 복구가 시급하지만 임대인의 소재를 알 수 없거나 연락이 두절된 전세사기 피해 주택에 전세사기피해자 등이다. 소방, 승강기, 전기·조명, 안전시설, 방수, 배관보수 등 공용부(공동주택 내 세대들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부분)는 최대 2,000만 원까지, 전유부(각 세대가 사용하는 부분)는 최대 500만 원까지 지원한다.
- ·
- ·
热点内容
- ·
- ·지역 산업혁신 챌린지 프로젝트에는 전남도 주력·미래산업 분야 산학연 협력 기술개발과 인재 양성을 위해 10개 과제에 8개 대학을 선정했다. 전문직업평생교육 허브센터 프로젝트는 지역 평생·직업교육 체계 강화를 위한 사업으로 8개 과제에 8개 대학을 선정했다. 초연결 공유캠퍼스 프로젝트에는 대학이 보유한 교육인프라를 공동 활용하고, 대학을 창업허브로 육성하기 위해 7개 과제에 6개 대학을 선정했다. 역동적 대학-지역 동반성장 프로젝트에는 대학 주도로 지역 현안 발굴과 공동 해결 방안을 마련키 위해 11개 과제에 10개 대학을 선정했다.
- ·
- ·다만 미국의 관세 부과 조치의 영향도 가시화됐습니다.
- ·
- ·
- ·조승래 수석대변인은 이번 유죄 취지의 파기환송으로 이재명 대선 후보가 교체될 가능성이 있느냔 물음에 없다고 잘라 말했다. 조 수석대변인은 이 후보는 권리당원 60% 이상의 참여와 국민 100만명 이상의 참여 속에서 선출된 민중이 선출한 대선 후보라며 그 어떤 사법적 시도에도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부연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