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선고는 내려졌고, 대선은 이제 진짜 심판의 시간으로 들어섰습니다.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상고심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을 결정했습니다.
- ·
- ·
- ·이 후보는 2021년 대선 당시 김문기 처장을 “모른다”고 방송 인터뷰에서 말했고, 국정감사에서는 백현동 부지 용도 변경과 관련해 국토부의 협박이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 ·
- ·명 씨는 건진 법사 관련 윤 전 대통령 사저 압수수색에 대해서는 누구든지 법 앞에서 평등한 것 아니겠냐고 했습니다.
- ·
- ·
- ·지난해부터 우리 군은 중국 군용기가 한국 방공식별구역(KADIZ)을 침범할 때마다 우리 측 군용기를 중국 방공식별구역(CADIZ)에 진입시키는 비례 대응도 하고 있다고 한다. 해양 경계 분쟁이 있는 지역에 일방적으로 방공식별구역을 선포한 뒤, 수시로 자기네 군용기를 들여보내는 것도 전형적 중국 방식이다. 우리도 앞으로 얼마나 시간이 흐르든 똑같이 대응해야 한다. 중국은 이렇게 상대해야 하는 나라다.4월 27일 일요일 오전에 만난 사람이 통신사가 SKT인지 물었다. 그렇다고 했더니 SKT에서 해킹과 관련된 사과나 안내 문자를 받았느냐고 물었다. (받지 못했다.) 유심을 바꾸라고 했다. (바꿀 생각이 없었다.) 사안이 심각하다고 했다. 일단 유심 보호 서비스라도 신청하라고 했다. 내일부터 대리점에서 유심을 교체해 주니 아침부터 달려가라고 했다.
- ·
热点内容
- ·
- ·올해로 21세인 리는 미국 컬럼비아대 동문인 닐 샨무감과 더불어 AI 도구인 ‘인터뷰 코더’를 개발했습니다. 인터뷰 코더는 개발자를 뽑기 위한 채용에서 면접자들에게 주어진 코드 문제를 실시간으로 대신 풀어줘 부정행위를 돕는 AI 도구입니다. 실제로 리는 이 기술을 써서 빅테크인 아마존의 면접 전형까지 통과했습니다. 하지만 학교 측으로부터 “AI를 활용해 부정행위를 했다”며 징계를 받고 결국 자퇴를 합니다.
- ·신현욱 기자의 보도입니다.
- ·군은 앞으로도 부서 간 긴밀한 협업체계를 유지하고, 일일 집행 실적 모니터링 및 월별 보고회를 통해 민생경제와 직결된 재정사업 집행을 적극적으로 관리해 나갈 계획이다.
- ·庚戌 70년생 동료친구 모임 능력인정 귀인도움 고민 끝
- ·
- ·
- ·일정한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같은 시각에 일어나면 생체 리듬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생체리듬 상 오후 10시에서 11시 사이에 잠을 자기 시작하는 게 가장 좋다.
-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는 국회 과방위에 증인으로 출석해 최악의 경우 가입자 2천 5백만 명의 정보가 유출됐을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