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 보수 진영에서는 이날 대법원 판단에 즉각 환영의 목소리를 냈고 이재명 후보를 향해 사퇴를 압박했다.
时间:2025-05-12 04:33: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丰台区 阅读:164次
(责任编辑:海北藏族自治州)
最新内容
- ·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박찬대 민주당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회동 후 이같은 내용의 2025년도 제1회 추경안 합의문에 서명했다.
- ·도꼬마리, 도깨비바늘이 내 바짓자락을 붙들고 따라 왔다. 몰래 주워 온 아버지 발자국들과 함께 서랍에 넣어 두었다. 하나씩 꺼내 가만히 들여다 봐야지. 봄이 더디 올 때, 봄의 생애가 짧아 서러울 때, 떠난 사람들 안부가 하도 궁금해질 먼 봄날에.
- ·
- ·원하는 역에서 하차하면 해당 지자체에서 마련한 시티투어 버스(혹은 대체 버스)가 기다린다. 해당 지역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주요 관광지와 맛집, 전통시장, 축제 현장 등을 둘러본다. 열차 노선이 없는 서산과 태안은 대체 버스가 직접 홍성역까지 와서 관광객을 태워 간다.
- ·
- ·서울 종로구 불교중앙박물관의 들머리 모습. 현재 ‘호선 의겸: 붓끝에 나투신 부처님’ 기획전이 열리고 있다. 조선 불화의 태두인 의겸 스님의 작품들과 마주할 수 있다. 사진 속 불화 두 점은 둘 다 ‘관음보살도’로 국가유산 보물이다.
- ·
- ·[서울경제]
- ·
热点内容
- ·
- ·
- ·
- ·시는 이번 특별지원 사업 선정을 통해 조안면 내 문화복지시설 확충을 위한 본격적인 추진 동력을 확보했다.
- ·어린이날 당일인 5일에는 개울길 광장에서 ‘I-정원’ 특별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 ·한 대행은 1970년 공직에 들어와 50년 가까운 세월을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최일선에서 우리 국민의 일꾼이자 산증인으로 뛰었다며 우리나라가 이만큼 일어선 것은 전 국민이 합심해서 이룬 기적이다. 그 여정에 저의 작은 힘과 노력을 보탤 수 있었던 것이 제 인생의 보람이자 영광이었다고 회고했다.
- ·이런 업무 범위를 넘어선 작업으로 본연의 업무인 산불 예방, 진화에 제대로 대응하기 어렵다는 불만도 뒤따른다. 방씨는 일상적으로 그런 작업들을 해왔다. 산불이 발생하면 작업 멈추고 출동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짜 산불 예방과 순찰 업무를 집중적으로 교육하고 훈련해서 투입하면 초기에 큰 불로 번지기 전에 얼마든지 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 ·
- ·관세협상 후 선거운동? 美폭탄발언…정부 즉각 반발베선트 장관은 29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취임 100일을 맞아 열린 기자회견에서 (한국‧일본 등이) 선거 전에 미국과의 협상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무역 협상의 기본 틀을 마련하기를 원하고 있다며 그들이 이 문제를 해결하고 난 뒤 '선거운동(campaign)'을 하려는 의지가 더 강하다는 것을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 ·국민의힘은 “사법부의 판단에 경의를 표한다”며 환영했다.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긴급 기자회견에서 “누구도 법 앞에 예외일 수 없다는 원칙이 확인됐다”며 “다행스러운 정의의 복원”이라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