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기 연세대 언론홍보영상학부 교수
时间:2025-05-12 04:40: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吉安市 阅读:168次
(责任编辑:延安市)
最新内容
- ·
- ·윤석열 정부 때는 국제 관계의 방향이 선명했다. 한미일 동맹의 강화. 윤 대통령 취임 이후 한미 관계는 더욱 돈독해졌고, 한일 관계도 급속도로 개선됐다. 국제 정치의 냉엄한 현실에서 힘의 균형은 곧 평화를 의미하기도 한다.
- ·연합뉴스TV 오주현입니다.
- ·삼성전자는 1분기 연결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10.05%, 1.2% 증가한 79조 1405억 원, 6조 6853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30일 밝혔다. 사상 최대 분기 매출로, 종전 최대인 지난해 3분기(79조 987억 원) 실적을 소폭 웃돌았다. 순이익은 21.7% 늘어난 8조 2229억 원에 달했다.
- ·
- ·
- ·이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도 “국민의 삶을 결정하는 일은 정치가 하는 것도, 사법부가 하는 것도 아니다. 결국 국민이 한다”며 “오로지 국민만 믿고 당당하게 나아가겠다”고 했다.
- ·
- ·중국 바이두 백과에는 두 사람이 모두 화난이공대학에서 교수로 실제로 일하는 것으로 나와 있다.
- ·
热点内容
-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24일 대우건설 임직원이 서울 을지로 본사 앞 헌혈버스를 방문해 직접 참여했다. 헌혈버스 방문이 어려운 임직원은 4월 15일부터 24일까지 보유 중인 헌혈증 기부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대우건설의 헌혈 캠페인은 2006년부터 20년째 전사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행사다.
- ·명시적인 대선 출마 표명은 없었지만 자신이 국가적 난제 해결은 물론 대한민국을 리빌딩할 적임자임을 부각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는 평가다. 한 전 권한대행의 출마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한 파기환송 결정이 맞물리면서 ‘반(反)이재명 빅텐트’ 구성이 급물살 탈 것으로 전망된다.
- ·선정된 후보지는 정비계획 기본 방향을 제시해 신속하게 정비구역 지정을 추진하고, 정비계획 수립 비용 지원을 위한 예산을 내년 예산안에 반영할 예정이다.
- ·- 핵심 요약: 존 펠란 미국 해군성 장관이 한국을 방문해 조선업 협력을 강화했다. 연간 55조 원 규모의 미 해군 함정 건조 및 MRO 시장 협력이 본격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첫 장관급 인사의 방한으로 의미가 크다. HD현대중공업과 한화오션(042660)이 각각 헌팅턴잉걸스와의 협력, 필리조선소 인수 등을 통해 미 함정 사업 진출을 확대한다.
- ·
- ·
- ·1위를 차지한 노혜순 테헤란로금융센터 차장은 은행장 표창을 받았다.
- ·국가가 나아가야 국민도 나아간다는 진실 배워
- ·
- ·▮빈집 철거 후 주민 편의시설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