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盐城市 > 근로자의 날로 주식시장이 문을 열지 않았던 지난 1일 대법원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면서 2일 이 후보 관련 테마주들이 줄줄이 급락하고 있다. 반면 같은 날 대선 출마를 공식화한 한덕수 전 국무총리 관련주들은 대선 출마 기자회견을 앞두고 상승세다. 正文
근로자의 날로 주식시장이 문을 열지 않았던 지난 1일 대법원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면서 2일 이 후보 관련 테마주들이 줄줄이 급락하고 있다. 반면 같은 날 대선 출마를 공식화한 한덕수 전 국무총리 관련주들은 대선 출마 기자회견을 앞두고 상승세다.
时间:2025-05-12 09:49: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澎湖县 阅读:353次
(责任编辑:辽宁省)
最新内容
- ·정부는 반환보증 강화와 공공임대 확대 정책을 추진 중이지만, 이와 함께 민간임대시장에 대한 신뢰 회복과 공급 확대를 위한 제도 정비도 병행돼야 한다. 전세보증 가입 의무화, 임대인 정보 공개, 세제·금융 인센티브 등을 통해 민간 임대 공급을 유도하는 실질적 정책이 필요하다.
- ·[손수호]
- ·
- ·
- ·파키스탄은 테러 연루 의혹을 부인하며 인도 항공기의 영공 진입 금지, 무역 중단, 인도인 비자 취소 등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 ·그런데 유죄라고 하면 이게 대선 전이라든가 후가 굉장히 큰 차이가 나죠. 대선 이후에 대통령으로 당선되고 나서 유죄가 나와버리면 보궐선거를 할 수 있는 거거든요. 그러면 또 다시 국정공백이라든가 또 선거 비용도 많이 드는 문제가 생길 수가 있는데 대선 전에 유죄 취지의 파기환송을 하게 되면 민주당 입장에서는 선수를 교체하든지 아니면 그대로 완주시켜서 국민의 판단을 받게 하든지 선택을 할 수 있는, 적어도 선택할 수 있는 그런 상황은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오늘이 5월 1일이지 않습니까?
- ·
- ·
- ·마리나업은 2015년 '마리나항만법' 제정 이후 제도화된 업종이다. 마리나 선박 이용자에게 선박 대여, 보관·정비 등 다양한 해양레저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현재 전남에선 총 56개소의 마리나 업체가 운영 중이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형사 재판을 받고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이 직권남용죄로 1일 추가로 재판에 넘겼다. 이날 기소는 윤 전 대통령의 파면으로 대통령이 가지는 불소추특권(헌법 84조)이 사라지면서 이뤄졌다.
- ·
热点内容
- ·이날 오전에는 홍준표 전 대구시장 캠프의 총괄상황본부장을 맡았던 유상범 의원과 비서실장이었던 김대식 의원을 비롯해 김위상 백종헌 의원이 김 전 장관 지지를 선언했다.
- ·◇ 이익선 : 일반 서민들도 집 주소 바뀌면 택배 오는 것부터 꼬이는 게 한두 가지가 아닌데. 반명 빅텐트의 한 축으로 참여할 걸로 보이는 이낙연 전 총리 얘기를 또 해봅니다. 새미래민주당은 참여 전제 조건으로 아까 말씀해 주신 것처럼 당명뿐 아니라 재창당 수준쯤은 돼야
- ·현대차는 미국 내 밸류체인을 강화 계획을 발표하면서 조명을 받고 있다. 3월 현대자동차그룹은 미국 백악관에서 루이지애나 제철소 건설 계획을 발표했다. 제철소를 완공하면 쇳물부터 자동차까지 현지 생산 공정의 수직 계열화를 이룰 수 있다. 조지아에선 SK온과 합작 배터리 생산라인을 짓고 있다.근로자의 날인 1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동십자각 앞에서 열린 한국노총 주최 '제135주년 세계노동절 전국노동자대회'에서 참석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중국의 노동절 등 연휴 특수 기대로 관광·레저주가 줄줄이 상승했다.
- ·
- ·연구 책임자인 닐슨 박사는 여러 첨가제, 인공 성분 때문에 초가공 식품은 건강에 악영향을 준다며 각국 정부는 초가공 식품 소비를 자제하고 최소한으로만 가공된 식재료에 기반한 전통 식단을 장려하는 정책이 시급히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 ·그는 "결국 지난 저녁 벌어진 광란의 탄핵 난사는 이재명 후보의 사법 리스크 제거를 위한 거대한 음모의 첫 단추이자 선거 범죄 계획의 서막인 셈"이라며 "정부는 이와 같이 국무회의 무력화 음모로부터 헌정을 수호하기 위한 모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
- ·
- ·
- ·이에 대해 전주지검은 입장을 내고 “법과 원칙에 따라 진행한 특정 사건 수사를 이유로 수사 검사를 고발한 데 대해 유감을 표한다”며 “이 사건은 시민단체가 고발한 ‘뇌물수수 및 공여’ 혐의를 중심으로 별건 수사 없이 필요한 범위 내에서 처분했다”고 반박했다.윤석열 전 대통령 처가가 운영하는 경기 남양주시의 한 요양원에서 노인 학대와 부실 급식 의혹이 제기돼 보건당국이 조사에 착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