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毕节地区 > 한미 간 통상 협상이 본격화한 민감한 시기에 정부 경제 라인에 공백 사태가 발생했다.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겸 국무총리가 지난 1일 대선 출마를 위해 사의를 밝힌 데 이어 권한대행직을 이어 받을 예정이었던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마저 사의를 표명했다. 미국의 통상 압박에 맞서 정교한 전략 수립이 요구되는 시점에 정치가 또다시 경제의 발목을 잡으면서 우리 정부가 통상 협상의 주도권을 잃을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된다. 正文
한미 간 통상 협상이 본격화한 민감한 시기에 정부 경제 라인에 공백 사태가 발생했다.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겸 국무총리가 지난 1일 대선 출마를 위해 사의를 밝힌 데 이어 권한대행직을 이어 받을 예정이었던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마저 사의를 표명했다. 미국의 통상 압박에 맞서 정교한 전략 수립이 요구되는 시점에 정치가 또다시 경제의 발목을 잡으면서 우리 정부가 통상 협상의 주도권을 잃을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된다.
时间:2025-05-12 16:11: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贺州市 阅读:726次
(责任编辑:咸宁市)
最新内容
- ·◇ 소증의 이상, 보명지주 약화로 이어져
- ·아울러 2차 계엄시도가 발생할지 모를 12월10일에 치욕스러운 역사의 현장을 묵과하지 않고 용기를 낸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선생님들의 결단이 역사를 한단계 진보시킨 것이라고 평가했다.
- ·[ 소띠 ]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메타가 전자상거래법상 소비자 보호 의무 위반으로 공정거래위원회의 시정명령을 받게 됐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이 전상법 위반으로 제재를 받은 것은 처음이다.
- ·
- ·또 다른 금융권 관계자도 보험사가 장기 투자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지속적 수익 창출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에 금융회사의 펀더멘털 강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진다고 말했다.
- ·2025 젠지 홈스탠드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국내 프로 리그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관람하고, 프로게이머 선수들과 팬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행사다. 올해는 약 1만여 명의 방문객이 행사를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 ·기아는 신규 트림 출시에 맞춰 기존 트림에도 편의 사양을 추가해 상품 경쟁력을 더욱 높였다.
- ·53년생 오늘은 주변 사람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 ·
热点内容
- ·그러면서 “대한민국 국민은 위대하다. 피를 흘리지 않고 권력을 두 번이나 끌어내렸다”며 “다시 번영된 나라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를 본 후기를 공유하며 문화가 강한 나라를 꼭 만들고 싶다고도 말했다.
- ·문재인 정부에서 질병관리본부장을 지낸 정은경 위원장은 어제 파기환송과 한 총리의 사퇴를 보면서 내란을 극복하는 게 굉장히 어렵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했다며 이번 대선을 통해 내란을 극복하고, 국가가 정상화되고, 우리가 일상을 되찾고, 미래를 기획할 그런 현명한 판단을 국민들이 할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해 설명드리겠다고 언급했다.
- ·
- ·
- ·
- ·68년생 : 출장이나 여행 중 귀중한 물건을 분실할 실물수가 있습니다.
- ·
- ·우아한청년들은 이번에 새롭게 개편한 배달용품 공구장터를 통해 배달라이더들의 고정비용 부담을 줄이고 안전과 복지혜택을 강화해 장기적으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배달환경 조성에 이바지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9월과 11월에도 배달용품 공구장터를 추가 운영해 계절별 필요한 복지·안전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