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는 이 같은 우려를 감안해 국토교통부와 LH에 지속적으로 반대 의견을 전달하고 있지만 아직 받아들여지지 않고 있다.
时间:2025-05-12 11:59: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甘肃省 阅读:467次
(责任编辑:青浦区)
最新内容
- ·
- ·초유의 대행의 대행의 대행, '대대대행' 체제'가 6·3 대선까지 5주간 이어지는 겁니다.
- ·이 일대는 구역면적 3만9500㎡로, 북쪽에 방학천이 연접해 있고 서쪽으로는 발바닥공원이 자리해 있다. 지역 개발의 필요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사업을 추진하기 쉬운 지역이라고 도봉구는 설명했다. 앞으로 이 일대는 주택재개발사업 정비계획 수립과 정비구역 지정 용역을 절차를 거친 뒤 서울시와 협해 신속통합기획을 최종 확정하게 된다.
- ·▲ 한덕수 전 국무총리
- ·그란카브리오 폴고레는 컨버터블 차량으로, 소프트탑이 장착됐다. 소프트탑은 시속 50km까지 주행해도 작동할 수 있고, 전체 개방에는 14초가 소요된다. 중앙디스플레이 아래에 위치한 별도의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옆으로 쓸 듯 조작해 누르고 있으면 간편하게 열리고 닫힌다.
- ·
- ·
- ·드론 접근 전 격추하는 게 제일사실 적의 드론 공격으로부터 전차·장갑차를 보호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드론이 접근하기 전 탐지해 격추하는 것이다. 그래서 선진국의 개발 트렌드는 대전차 로켓·미사일로부터 전차를 보호하려고 개발한 능동방어시스템(APS)을 개선해 드론 요격 능력을 부여하는 것이다. 물론 APS는 일반 재머와 달리 위상배열레이더, 사격통제장치, 요격탄 발사기를 갖춰야 해 중량과 부피가 크고 가격도 비싼 편이다. 한국이 K2 전차에 탑재하려고 개발한 K-APS나 최근 세계 각국이 앞다퉈 구매하는 이스라엘 ‘트로피’ APS는 세트당 20억 원이 넘는다. 방사청이 ‘지능형 전자기전 기반 대드론 대응체계’라는 이름으로 이미 대세가 지난 형태의 드론 재머를 조달하겠다고 나선 것이 비용 부담 탓은 아닌지 우려스럽다. ‘행정 군대’ 같은 보여주기 식 사업이 아닌, 드론 위협에 실질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장비 도입이 절실하다.
- ·찾아가는 시니어 디지털 스쿨은 지난해 9월 발표한 ‘더 가깝게, 카카오’라는 그룹 통합 상생사업 슬로건 아래 추진하는 대표 ESG 프로그램이다. 2024년부터 카카오와 카카오임팩트,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시니어금융교육협의회가 시니어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자 맞춤 교재를 제작해 교육 및 무상 배포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교육 기관을 전국권 150곳으로 확대하고 맞춤 교재 10만 부를 연내 배포할 계획이다.
- ·
热点内容
- ·
- ·강원 춘천시가 지역 대학 및 상인회와 협력해 육림고개 상권에 청년 창업의 활기를 불어넣는다. 시는 한림대학교·송곡대학교와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원도심 상권 르네상스 사업’ 종료 이후 지속가능한 상권 활성화 모델 마련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오는 15일까지 ‘2025년 특수영상 기술발굴·상용화지원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 ·특히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해야 한다”고 전했다.
- ·이번 사건은 치료실 내부 커튼이 쳐진 탈의실에 보호자가 머문 상태에서 방사선사들이 이를 인지하지 못한 채 암치료용 선형가속기를 가동해 발생했습니다.
- ·유한킴벌리는 국민대와 '화장실 변기 물 내림에 의한 비산 물질의 오염 특성 연구'를 주제로 산학협력을 실시했습니다.
- ·이같은 상황에 정부는 유심 공급이 안정화될 때까지 신규 가입자를 모집하지 말 것을 SK텔레콤에 강력히 권고했다. 아울러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소비자단체 등에서 제기하는 위약금 면제, 손해배상, 피해보상 시 증명책임 완환 등을 검토하라고 주문했다.
- ·● 이낙연 제가 출마선언문의 초안을 교수님들께 부탁드렸는데요. 어떻게 쓰고 계신 지는 모르겠습니다.
- ·丁巳 77년생 오락탈선 과음과식 운수는 왕성 재수도 길(吉)
- ·이 권한대행은 오늘(2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국가안전보장회의(NSC) 모두발언에서 “북한이 어떤 도발도 감히 획책할 수 없도록 빈틈없는 대비 태세를 유지해 달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