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南方小鸡合唱团 > 이번 행안부 추가경정예산의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산불 피해 주민들의 조속한 일상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생활안정지원과 공공시설 복구 등에 사용되는 재난대책비 6600억원이 반영됐다. 正文
이번 행안부 추가경정예산의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산불 피해 주민들의 조속한 일상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생활안정지원과 공공시설 복구 등에 사용되는 재난대책비 6600억원이 반영됐다.
时间:2025-05-12 07:41: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广东省 阅读:276次
(责任编辑:塔城地区)
最新内容
- ·김문수 후보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아직 대한민국의 사법정의가가 살아있음을 확인시켜 준 판결이라며 이재명 후보는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 ·[2023년]
- ·지난 한 해 유기 동물 75마리 입양을 성사하고 유실 동물 79마리를 주인의 품으로 돌려보냈다. 올해 유기동물을 입양하는 가구에는 질병 치료, 예방접종, 중성화 수술 비용 등 마리당 최대 15만원의 입양장려금을 지원한다.
- ·양당이 합의한 추경안 규모는 정부가 제출한 12조 2000억원보다 1조 6000억원 증액된 13조 8000억원이다.
- ·AI는 ‘지금까지 사람이 해왔고 앞으로도 할 수 있는 일’에까지 빠르게 침투하고 있다. 한 사람이 AI 에이전트를 여럿 고용해 일하고, AI 에이전트끼리 협업하는 ‘에이전트 투 에이전트(A2A)’ 시대가 코앞이란 전망이 쏟아진다. 오픈AI는 박사급 AI 에이전트 출시를 예고했고, 마이크로소프트는 ‘에이전트 보스’가 새 리더십이 될 거라고 했다. 줄줄이 등장 중인 AI 에이전트들이 24시간 작동하며 문서와 이미지를 쏟아낸다면 에너지가 얼마나 동이 날지 헤아릴 엄두도 안 난다.
- ·
- ·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이날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등법원으로 돌려보냈다. 이 후보는 2021년 20대 대선 후보 시절 방송에 출연해 고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처장을 “몰랐다”고 허위발언을 한 혐의로 기소됐다. 대법원은 이날 ‘골프를 치지 않았다’고 발언한 것과 경기 성남시 백현동 부지 용도 변경 관련 발언한 것에 대해 “허위사실 공표죄에 해당한다”고 했다.
- ·국내 여행지 선호도 1위는 단연 제주도다. 이번 연휴 기간 제주를 찾는 방문객은 25만명이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 ·
热点内容
- ·[천용길 시사평론가]
- ·중구는 오는 6월 1일부터 중구민이 소유한 차량은 남산 터널 혼잡통행료를 50% 감면적용받는다고 1일 밝혔다. 남산 1·3호 터널 혼잡통행료는 2000원이다.
- ·조씨의 부인 정씨는 “우리 애기 아빠는 학생이 군인에게 두드려 맞는 모습을 보고 시위에 참여했다가 계엄군 총에 맞아 눈도 감지 못하고 돌아가셨다”며 “그동안 지만원, 전두환 등의 재판에 빠짐없이 참여하며 왜곡 세력과 싸워왔지만 왜곡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제는 강력한 처벌을 원한다”고 호소했다.
- ·
- ·
- ·이를 통해 관람자는 로봇이 만들어내는 정교한 울림과 알고리즘 기반의 질문을 매개로, 오히려 인간만의 감각과 감정, 선택의 본질에 다가서는 경험을 하게 된다. 명상과 전시, 질문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이번 프로그램은 일상 속에서 스쳐 지나갔던 감정과 반응을 다시 바라보게 하며, 인간다움의 의미를 새롭게 성찰하는 계기를 제공한다.
- ·
- ·
- ·
- ·‘서산 유기방가옥’ 수선화 풍경. 박미향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