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汕尾市 > 지난해 6월에는 경기 수원의 한 아파트 냉장고에서 영아 시신 2구가 발견됐다. 한 30대 여성이 2018년과 2019년에 출산한 두 아이를 살해한 후 자택 냉장고에 방치해 발생한 일이었다. 正文
지난해 6월에는 경기 수원의 한 아파트 냉장고에서 영아 시신 2구가 발견됐다. 한 30대 여성이 2018년과 2019년에 출산한 두 아이를 살해한 후 자택 냉장고에 방치해 발생한 일이었다.
时间:2025-05-12 02:52: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山区 阅读:103次
(责任编辑:中沙群岛的岛礁及其海域)
最新内容
- ·
- ·한 전 권한대행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며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그렇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며 대선 완주에 대한 굳은 의지를 내비쳤다.
- ·
- ·겨울의 그림자가 오래 머무르는 강원의 땅, 아랫녘 너른 평야에는 여름의 마법이 벌써 찾아오는 계절, 그렇기에 더욱 특별한 이 봄을 그냥 보내기에는 아깝다. 코끝을 스치는 파란 향기, 입 안에서 퍼지는 쌉쌀한 미각, 무엇보다 두 손 가득 담아주는 강원의 인정. 마음 부르게 이 '귀한 봄'을 맞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꿈 같은 황금 연휴, 강원 4개 시·군에서 산나물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는 찰나처럼 스치는 이 봄과, 초록빛 인사를 나눠 보면 어떨지.
- ·상영회는 오는 8월 5일까지 이어진다. 행사 기간에는 ▷경북 봉화의 간이역 양원역을 모티프로 한 영화 ‘기적’(오는 20일) ▷안정적인 삶을 꿈꾸며 택배 회사에 취직한 리키의 일상을 그린 현실 공감 드라마 ‘미안해요, 리키’(6월 10일) ▷다도를 통해 삶을 음미하는 법을 제안하며 마음을 따뜻하게 데우는 일본 영화 ‘일일시호일’(6월 17일) ▷천재 피아니스트와 그의 매니저가 우정을 쌓아가는 내용을 담은 ‘그린 북’(6월 24일) 등 작품이 상영된다.
- ·
- ·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집권으로 가변성이 높아진 통상 환경도 변수다. 이준원 전 농림축산식품부 차관은 “트럼프 시대에 수입 농산물의 관세·비관세 장벽이 쟁점이 될 수 있다”며 “포괄적·점진적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CPTPP) 등 자유무역협정(FTA) 가입, 기존 FTA 개선 압력이 고조될 수도 있다”고 했다.
- ·무속인 ‘건진법사’ 전성배씨 간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의 자택 등을 압수수색해 확보한 김건희 여사 휴대전화와 메모 등 압수물 분석 작업에 본격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 ·관악구는 서울경제진흥원(SBA)와 협력, CES 2026에서 서울통합관 내에 ‘관악S밸리관’을 조성하고 전시부스 5개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구는 3년 연속으로 CES에 자체 전시관을 마련해 참가하게 된다.
热点内容
- ·
- ·
- ·◆ 박균택> 최상목 탄핵이요? 무슨 대법원 판결에 대한 분풀이 아니냐고 얘기하는 분들이 있던데 대법원 판결하고 최상목하고 뭔 상관이 있겠습니까? 한덕수 총리가 사퇴를 했기 때문에 그 바통을 이어받을 최상목, 여기가 그것을 대통령 권한 대행을 할 수가 없는 그런 무자격자이기 때문에 그래서 대통령 권한을 행사하게 할 수는 없어서 거기를 탄핵을 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 ·국내 제조업 공동화 우려도 고개 들어
- ·권 원내대표는 “이 후보는 ‘지난 과거, 이념과 사상, 진영 이런 것들에 얽매이지 말자’고도 했는데 걸핏하면 토착왜구 낙인을 찍어 반일몰이하며 과거에 빠져있는 정당이 바로 민주당”이라며 “진영논리에 경도돼 방통위원과 북한인권재단 이사의 국회 추천도 거부한 정당도 민주당이다. 자신을 수사한 검찰을 해체해 버리겠다고 벼르고 있는 사람이 이 후보 자신이다”고 거듭 질타했다.
- ·
- ·21대 대선에서 '반드시 투표할 것'이라는 적극적 투표층은 84%, '가능하면 투표할 것'이라는 소극적 투표층은 12%로 나타났다. 비투표층(전혀 + 별로)은 4%였다. 지지 정당별로는 민주당 지지층의 90%, 국민의힘 지지층의 86%가 '반드시 투표하겠다'고 응답했다.
- ·우선 직장인인 경우 자기 관리에 철저하고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이라면 투자하면 좋을 것 같았다. 기자가 사용해 보니 많은 직장인은 특별한 운동이나 야외 활동을 하지 않는다면 태양광에 노출되는 시간이 매우 적다. 사람은 낮에 햇빛을 보고 멜라토닌을 생성하고 밤에 빛이 없는 상태에서 수면을 취할 때 낮에 생성된 멜라토닌을 분비한다. 멜라토닌은 면역력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멜라토닌을 의식적으로 생성하지 못하면 면역 기능이 떨어진다는 이야기다.
- ·
- ·당국은 오늘(2일) 아침까지는 공항에서의 유심 공급과 교체 과정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