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绍兴市 > 2012년 10월 ‘YK법률사무소’로 시작한 YK는 2023년 10위권에 처음 이름을 올린 데 이어 지난해 매출(1547억원) 기준 국내 7대 로펌으로 성장했다. 초창기 주로 개인 형사사건으로 급성장을 이뤘다면 이제 몸집이 커진 만큼 공공정책연구원을 통해 공적인 영역에도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正文
2012년 10월 ‘YK법률사무소’로 시작한 YK는 2023년 10위권에 처음 이름을 올린 데 이어 지난해 매출(1547억원) 기준 국내 7대 로펌으로 성장했다. 초창기 주로 개인 형사사건으로 급성장을 이뤘다면 이제 몸집이 커진 만큼 공공정책연구원을 통해 공적인 영역에도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时间:2025-05-12 15:57: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江山 阅读:790次
(责任编辑:金钟旭)
最新内容
- ·한 대행과 한 후보 적합도는 오차범위 내이고, 한 대행과 김 후보는 오차범위 밖이다. 이어 한 후보와 김 후보 적합도는 오차범위 내이다.
- ·
- ·
- ·[기자]
- ·
- ·국민의힘 대선 후보로는 한동훈 전 대표가 선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 전 위원장은 지금 국민의힘 의원들이 김문수 후보 쪽으로 많이 몰려 있다고 생각하니까 김 후보가 유리한 것처럼 보이지만, 결국 민심과 당심은 똑같다며 당심도 계엄을 찬성하는 사람 쪽에 표를 던질 수가 없다고 주장했다.
- ·6분간의 대국민 담화를 마친 한 전 총리는 별다른 질의응답 없이 퇴장했습니다.
- ·
- ·
- ·
热点内容
- ·[앵커]
- ·
- ·앞서 서울과 부산에서 '여정과 우정'을 테마로 총 24회 진행하는 동안 한국과 뉴질랜드 간 문화 교류의 장이 돼 왔다.
- ·
- ·
- ·Again Jesus said, “Peace be with you, As the Father has sent me, I am sending you.”(John 20:21)
-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SNS에 이란산 원유나 석유화학 제품의 모든 구매를 지금 멈춰야 한다면서 이란에서 원유나 석유화학 제품을 조금이라도 구매하는 모든 국가나 사람은 즉시 2차 제재 대상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
- ·
- ·동양일보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