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등은 “아들이 경유로 불을 질렀다”는 아버지의 신고 내용을 토대로 A씨가 방화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时间:2025-05-12 13:25: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小高 阅读:519次
(责任编辑:付佳明)
最新内容
- ·극우 유튜버로 변신한 한국사 강사 전한길이 자신의 채널에서 발언하고 있다. 전한길 유튜브 캡처
- ·
- ·
- ·올해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을 확정하면서 경북 구미시만 적용됐던 테마공간형 사업을 경남 창원시와 전북 완주군으로 확대한 것이다.
- ·
- ·커뮤니티로는 피트니스클럽,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북카페, 키즈카페, 독서실, 필라테스, 코인세탁실, 게스트하우스 등 대단지에 걸맞는 다채로운 시설이 조성돼 입주민들은 한층 우수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 ·
- ·
- ·티웨이항공은 스페셜 에디션 굿즈 상품으로 △피카츄제트TW 모형 항공기(B737) △파우치형 담요 △메탈 키링 △젤펜 3종 세트 등도 출시했다.
- ·
热点内容
- ·
- ·
- ·
- ·지금 저희가 판결에 대해서 조금 몇 가지를 짚어보겠는데 선거인의 관점에서 공정한 판단을 해야 되는데 이 부분을 이재명 후보의 발언들이 해쳤다는 지적이고 그런데 민주당에서는 지금 대법원의 판단이 결국은 국민주권과 권리를 침해한다는 거예요. 결국은 이게 해석을 어떻게 하느냐인 부분인 것 같은데 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주실까요?
- ·박균택 법률위원장은 정치적 표현의 자유를 전혀 고려하지 않은, 의심스러울 땐 피고인의 이익으로 한단 원칙을 무시한 판결을 내렸다고 지적했습니다.
- ·◇천하람: 3자 구도가 될 거라고 보고요. 그리고 국민의힘 후보가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한덕수 권한대행에게 자기 자리 쉽게 안 넘겨줄 겁니다. 저는 예상을 하자면 이번에 6월 3일 대통령 선거일 날 한덕수 권한대행의 이름이 투표용지에 올라가지 못할 것이다. 저는 그렇게 예상합니다.
- ·
- ·대변혁의 시기입니다.
- ·
- ·이 의장은 교황과 한국과의 각별한 인연도 언급했다. 교황은 1990년대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의 한인 밀집 지역에서 사목할 당시 병원 사목을 자처한 한국 수녀들과 끈끈한 인연을 맺었다. 교황은 한국 천주교 관계자들을 만날 때마다 환한 얼굴로 그 인연을 언급하며 한국 사랑을 전했다고 한다. 이 의장은 2022년 한국 천주교계를 대표해 교황과 30분간 단독 알현했다. 교황은 지난해 말 '사도좌 정기 방문' 때도 이 의장을 포함한 한국 주교 25명과 1시간 30여 분간 환담 시간을 가졌다. 이 의장은 세계인의 교황을 마주하는 일이 어디 쉽나요. 교황은 바쁜 일정에도 한국인들에게 기회를 아낌없이 열어주셨고, 늘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이야기를 들어주셨어요. 만날 때마다 남북이 분단된 상황을 아파하셨고, '북한에 언제든 갈 수 있고, 가고싶다'고 하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