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明章 > 공수처 폐지, 사법방해죄 신설도 공약했다. 그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의 무능, 사법 방해까지 일삼는 민주당의 후안무치를 국민 모두가 알게 됐다"고 했다 正文
공수처 폐지, 사법방해죄 신설도 공약했다. 그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의 무능, 사법 방해까지 일삼는 민주당의 후안무치를 국민 모두가 알게 됐다"고 했다
时间:2025-05-12 10:49: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元气 阅读:713次
(责任编辑:巫启贤)
最新内容
- ·
- ·기존 중소기업 매출기준은 2015년 설정됐다. 이에 10년간 누적된 누적 물가상승을 반영하지 못해 실질 성장과 관계없이 생산원가 급증에 중소기업에서 벗어나 세제 감면, 공공조달, 정부 지원사업 등 각종 혜택을 받지 못하게 되는 사례가 늘어나 이런 결정을 내린 것으로 풀이된다.
- ·조 회장은 또 총연합회와 해양대의 지역혁신중심대학(RISE) 사업을 연계해 산업 현장 맞춤형 인재 양성과 산학협력 확대에도 나설 계획이다. 해양수산부의 고급 인력 양성사업인 ‘해양레저관광 해양블루테크’ 프로젝트도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행사가 어린이날 경남 김해의 한 박물관에서 펼쳐진다.
-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는 2일 서울 중구 사옥에서 '미디어 브리핑'을 열고 최근 유심 해킹과 관련해 미흡한 조치에 대해 재차 사과하고 고객 보호를 위한 추가 대책을 발표했다.
- ·
- ·이 후보는 2일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이를 테면 북한과의 급변 사태가 발생하더라도 국무회의를 통해 이뤄져야 하는 선전포고나 강화 조약 체결이 불가능해진다며 북한의 도발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없는 상황이 장기화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 ·
- ·
- ·
- ·
热点内容
- ·올해 4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전년 동월 대비 2.1%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3월과 같은 수준으로, 서비스와 가공식품 중심의 오름세가 전체 물가를 끌어올렸다. 다만 신선식품과 일부 개인서비스 항목은 가격이 내려 물가 상승세를 일부 상쇄했다.
- ·
- ·
- ·
-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이번 개편에 대해 “단순 물가상승에 따른 중소기업 지위 상실 문제가 해결됨에 따라 소규모 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을 할 수 있어 기업 성장 사다리가 보다 견고해질 것”이라면서 “향후 5년마다 시행되는 범위 기준 검토 시 예측가능성과 현장 수용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성남시의 올해 개별공시지가는 전년 대비 평균 3.61% 상승했다. 이는 원도심 재개발, 공공주택지구 조성 등 활발한 개발사업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지역별로는 분당구 동원동이 9.28% 상승해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였으며, 수정구 둔전동은 1.80%로 가장 낮았다. 용도지역별로는 분당구 준주거지역이 8.87% 상승해 가장 높았고, 중원구 공업지역은 1.26%로 가장 낮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 ·사회가 불안해도 우정은 결코 깨지지 않는다는 것을 상징하는 결말 부의 정지 화면이 인상적이다. 디스토피아 속에서도 청춘은 희망으로 빛날 수 있음을 은유한 이 장면의 울림이 상당하다. 113분, 15세 이상 관람가.
- ·디제이와 함께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참여형 공연은 행사 당일 오후 1시 30분과 3시에 용광로 광장에서 열린다. 참가 희망자는 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사전에 신청해야 한다.
- ·97년생 : 경제 사정에 맞추어 움직여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