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兴安盟 > 트럼프, 글로벌 CEO들에게 ‘MAGA 모자’ 나눔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0일(현지시간) 백악관 집무실 의자에 앉아 ‘마가’(MAGA·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모자에 친필 사인을 한 뒤 글로벌 기업 최고경영자(CEO)들에게 나눠 주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초대한 20여명의 CEO 중 21억 달러 규모 대미 투자를 결정한 현대차의 호세 무뇨스 사장을 가장 먼저 거명하며 “고맙다”고 치켜세웠다. 댄 스커비노 백악관 부비서실장 X 캡처 正文
트럼프, 글로벌 CEO들에게 ‘MAGA 모자’ 나눔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30일(현지시간) 백악관 집무실 의자에 앉아 ‘마가’(MAGA·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모자에 친필 사인을 한 뒤 글로벌 기업 최고경영자(CEO)들에게 나눠 주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초대한 20여명의 CEO 중 21억 달러 규모 대미 투자를 결정한 현대차의 호세 무뇨스 사장을 가장 먼저 거명하며 “고맙다”고 치켜세웠다. 댄 스커비노 백악관 부비서실장 X 캡처
时间:2025-05-12 17:08: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杨沛宜 阅读:761次
(责任编辑:吴若权)
最新内容
- ·국내적으로 큰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 ·
- ·
- ·
- ·CBP 지침에 따르면 자동차 부품으로 분류되고 USMCA 자격을 충족하는 캐나다와 멕시코산 자동차 부품에 대해선 관세가 면제된다. 다만 조립 키트(knock-down kits)나 부품 모듈(compilations), 승용차 및 경형 트럭 부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 ·한 전 총리는 '바로개헌'을 내세우면서 임기 첫날 '대통령 직속 개헌 지원 기구'를 만들어 개헌 성공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면서 취임 첫해에 개헌안을 마련하고, 2년차에 개헌을 완료하고, 3년차에 새로운 헌법에 따라 총선과 대선을 실시한 뒤, 곧바로 직을 내려놓겠다고 말했다.
- ·
- ·언론인과 정치인, 기업인과 전문가,
- ·지난달 30일 명일동 싱크홀 사고 유족 A씨는 SNS를 통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물어보살) 제작진과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 ·
热点内容
- ·
- ·4일과 5일 양일간 11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하는 ‘뱅글뱅글 곤충식물원 탐험’은 곤충식물원을 걸으며 특별한 식물들의 생태 해설과 함께 재미있는 퀴즈를 풀어보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 ·
- ·
- ·이와 관련해 일부 누리꾼들은 서유리가 엑셀 방송을 출연한데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 엑셀 방송에 대한 비난도 쏟아졌다.
- ·미국 유가 기준물인 서부텍사스산원유(WTI)는 6월 물이 1.03달러(1.77%) 뛴 배럴당 59.24달러로 거래를 마쳤다.
- ·
- ·또한 피도크 작가는 소녀 캐릭터 중심으로 다채로운 일상의 행복을 그려냈으며, 대표작으로 소나기가 있다.
- ·북한 도발 책동 없도록 빈틈없는 대비 태세 유지
- ·몇몇 지자체는 일정 기간 안에 쓰면 추가로 환급을 하며 조기 사용을 유도하는 곳이 있고, 취약 계층이 소규모 업소를 이용하면 캐시백을 늘려주기도 한다. 발행 규모를 늘리고 할인율을 올리는 것보다 지역 사정에 맞게 잘 활용하는 게 중요하다. 지역사랑상품권 이용 촉진법에 따르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공동체 강화가 발행 목적이다. 소비자의 편의성에만 초점을 두고 할인율을 높이면 결국 선심성 정책이 확대되고 재정 소모는 늘어날 수밖에 없다. 광명시의 사례처럼 할인율을 높이면 산 사람과 못 산 사람 간의 형평성 논란은 확대되고, 지역 공동체 정신도 훼손되고 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