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阳泉市 > 3위는 브이티(VT)다. 트럼프발(發) 관세 리스크에서 화장품주가 상대적으로 자유롭단 평가와 함께 지난해 4분기 호실적에 매수세가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하나증권은 “2분기부터 지역 접점 확대와 동시에 미주 중심의 마케팅 투자 본격화 전망된다”고 분석했다. 正文
3위는 브이티(VT)다. 트럼프발(發) 관세 리스크에서 화장품주가 상대적으로 자유롭단 평가와 함께 지난해 4분기 호실적에 매수세가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하나증권은 “2분기부터 지역 접점 확대와 동시에 미주 중심의 마케팅 투자 본격화 전망된다”고 분석했다.
时间:2025-05-12 16:11: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冈市 阅读:582次
(责任编辑:莆田市)
最新内容
- ·
- ·
- ·시 관계자는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이 농촌 인력난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근로자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
- ·
- ·-서울중앙지검·수원지검 성남지청,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각각 서울중앙지법에 불구속 기소
- ·양당은 전날 예산결산위원회 소위원회를 가동해 밤늦게까지 협상을 벌였으나 절충안 마련에 실패했다.
- ·
- ·유아·어린이 특강은 △‘문어목욕탕’과 ‘코끼리미용실’의 저자 최민지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석수) △입체낭독극 ‘안녕 나의 고래’(큰샘어린이) △초등생 읽기 자신감 향상을 위한 ‘강아지와 책 읽기’(관양) △키즈 아로마 힐링테라피 ‘비누&샤쉐만들기’(비산) △친환경 원목을 활용한 ‘벤치 북선반 만들기’(호계) △그림책과 보드게임을 활용한 ‘아빠와 함께 보드ON’(안양어린이) 등이 있다.
- ·대법원은 이날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 상고심 선고에서, 무죄를 선고했던 항소심 판결을 파기하고, 유죄 취지로 이를 서울고등법원으로 되돌려 보냈다(환송). 하급심은 대법원 선고의 취지에 기속되기 때문에, 사실관계 변경이나 법령의 개폐가 없는 한 유죄 취지로 판결을 해야 한다.
热点内容
- ·
- ·
- ·최원철 공주시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공주페이가 가족 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캐시백 확대가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골목상권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세종시가 공유모빌리티의 무분별한 주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일부터 ‘공유모빌리티 인공지능(AI) 불편접수시스템’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 ·
- ·한덕수 전 총리가 2일 국회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하면서 범보수 진영의 단일화 시계는 더욱 빨라질 전망이다.
- ·
- ·
- ·
- ·그랑 콜레오스와 아르카나 두 차종을 대상으로 ‘드라이브 더 세이프티(Drive the Safety)’ 르노코리아 전국 전시장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6일 그랑 콜레오스와 아르카나 두 차종을 대상으로 ‘드라이브 더 세이프티(Drive the Safety)’ 르노코리아 전국 전시장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