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유심 교체 대기 순번이 100번 대를 넘기다 보니 여행객들은 로밍 센터 데스크 앞에 설치 된 키오스크에서 번호 표를 뽑아 놓고 일찌감치 식사를 하거나 개인 업무를 본 뒤 대기 줄에 합류해 본인 차례를 애타게 기다렸다.
- ·손으로 한 줄, 마음을 적다.
- ·
- ·○ 앵 커 여러분 안녕하세요? 서정표입니다. <나는 정치인이다> 이번 시간에는요. 5선 국회의원과 전남 도지사, 그리고 국무총리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대표까지 역임하신 분입니다. 호남의 대표적인 정치인 사실상, 호남 맹주시죠. 새미래민주당 이낙연 상임고문 모셨습니다. 안녕하세요?
- ·현재 미국 P-CAB 시장은 일본 다케다제약이 개발한 '보퀘즈나(성분명 보노프라잔)'가 주도하고 있다. 보퀘즈나는 2022년 5월 P-CAB 계열 최초로 FDA 허가를 받았지만, 니트로사민 불순물 검출로 한때 허가가 보류됐다. 이후 다케다제약 자회사 패썸(Pathom)이 문제를 해결해 2023년 11월 재허가를 획득했다. 보퀘즈나는 지난해 미국에서 5530만 달러(약 790억원) 매출을 올렸고, 총 처방 건수는 30만 건을 넘었다. 일본과 중국에서는 연간 1조원 규모 매출을 기록 중이다.
- ·
- ·이재명 “법, 국민의 합의…국민 뜻 따라야 될 것”
- ·◆ 박균택> 내란 상황에서 계속 무책임한 모습을 보이다가 수구세력이 지지를 해 주니까 거기에 혹해서 저런 망상을 하는 것 같은데 한덕수 총리는 잘될 수가 없습니다. 윤석열 정권 3년 내내 무능했고 내란 과정에서 무책임한 모습을 계속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 배우자가 김건희 여사 어머니급에 해당한다고 할 정도로 무속에 빠져 있다는 인물 아닙니까? 그 3무의 공직자. 무능, 무책임, 무속, 3무의 공직자를 어느 국민이 인정해 줄지 아마 본인이 나중에 고통을 느낄 정도로 후회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 ·애틀랜타 도심 공원에서 열린 시위에는 트럼프 정부의 대량 해고로 직장을 잃은 미 질병통제예방센터 전직 직원들도 참여했습니다.
热点内容
- ·여기서 소추의 의미가 검찰의 기소를 의미하는지 진행 중인 재판도 포함하는지가 관건입니다.
- ·
- ·
- ·
- ·같은 미국 장기채에 투자하는 ETF이지만 엔화 노출형이 아닌 쌍둥이 상품 ‘ACE 미국30년국채액티브 ETF’의 경우, 같은 기간 수익률이 3.34%로 절반에도 못 미친다. 가치가 오르는 엔화로 투자했느냐 여부가 큰 차이를 가른 것이다. 국내서 판매 중인 해외 채권형 ETF 35종의 연초 이후 평균 수익률은 1.34%에 그친다.
- ·앞서 나렌드라 모디 총리는 이번 사건 테러범과 배후 세력을 지구 끝까지 쫓아가 처벌하겠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 ·경찰은 이 차량을 운전한 무직의 남성(28)을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 ·농협유통은 5월2일 ‘오이데이’를 전후해 서울 양재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매장에서 오이 할인행사를 벌인다. 오이는 수분은 물론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해 숙취·갈증 해소, 노폐물 배출, 피부 미용에 도움을 준다. 농협유통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