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镇江市 > 생산원가 급증에 따른 단순 매출액 증가만으로 중소기업을 졸업하는 경우가 발생했다. 중소기업 기준을 벗어나면 세제 감면과 공공조달, 정부 지원사업 등 각종 혜택을 받지 못한다. 이에 중기부는 지난해 4월부터 학계·전문가와 테스크포스(TF)를 구성해 중소기업 범위 조정의 원칙과 기준을 수립하고, 중소기업계의 의견 수렴을 거쳐 범위 기준 개편안을 마련했다. 正文
생산원가 급증에 따른 단순 매출액 증가만으로 중소기업을 졸업하는 경우가 발생했다. 중소기업 기준을 벗어나면 세제 감면과 공공조달, 정부 지원사업 등 각종 혜택을 받지 못한다. 이에 중기부는 지난해 4월부터 학계·전문가와 테스크포스(TF)를 구성해 중소기업 범위 조정의 원칙과 기준을 수립하고, 중소기업계의 의견 수렴을 거쳐 범위 기준 개편안을 마련했다.
时间:2025-05-12 11:36: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郭彤 阅读:417次
(责任编辑:海燕)
最新内容
热点内容
- ·한편 이스라엘은 이집트가 제안한 가자지구 6개월 간 휴전안을 받아 들이기 위해서는 하마스군의 완전한 무장 해제를 전제 조건으로 할 것을 고집하고 있다고 이 문제를 잘 아는 이집트 소식통들이 지난 29일 신화통신에게 전했다.
- ·한편 이수그룹은 국내 스포츠 산업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5년 ‘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 주최를 시작으로, 2018년부터 주니어 골프대회 ‘영건스 매치플레이’를 공동 주최자 자격으로 후원했다. 또한, 세계적인 골퍼로 성장한 김주형 프로를 발굴해 2021년부터 2024년까지 후원을 이어왔고, 올해에는 아마추어 골프 국가대표 안성현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에는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기도 했다.
- ·
- ·
- ·덴티움은 이번 포럼을 바탕으로, 2025년부터 키르기스스탄, 아제르바이잔, 조지아 등 노어권 추가 국가를 대상으로 국가별 순회 포럼을 기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지역별 맞춤형 학술 네트워크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
- ·또 쾌적하고 안전한 상권 조성을 위한 환경개선 사업과 로컬 크리에이터 추가 양성, 지역 특화 콘텐츠 발굴 지원, 브랜드 컨설팅도 병행한다.
- ·
- ·전다빈 기자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