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丽水市 > 이 후보는 지난 2018년 경기도지사 당시 TV토론에 나가 ‘친형 강제 입원’ 의혹과 관련해 “친형을 정신병원에 입원시키지 않았다”고 발언해 허위 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선거법 재판을 받았다. 正文
이 후보는 지난 2018년 경기도지사 당시 TV토론에 나가 ‘친형 강제 입원’ 의혹과 관련해 “친형을 정신병원에 입원시키지 않았다”고 발언해 허위 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선거법 재판을 받았다.
时间:2025-05-12 11:58: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佩班娜塔 阅读:899次
(责任编辑:张栋梁)
最新内容
- ·
- ·끝으로 파렴치한 선거법 위반 사범에 대해서 반드시 징역형으로 무거운 법적 책임과 엄중한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
- ·
- ·대법원의 파기환송 결정이 내려지는 순간, 당사자인 민주당 이재명 후보는 서울 종로구의 한 식당에서 노동자들과 현장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선고 결과를 뒤늦게 접한 이 후보는 생각과 전혀 다른 판결이란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도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며 일각에서 제기한 후보 사퇴론을 일축했습니다.
- ·새롭게 배당된 재판부가 공판기일을 지정하면 본격적인 재판이 시작됩니다.
- ·
- ·
-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은 오늘부터 두 달 간, 동물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 ·
热点内容
- ·
- ·
- ·이어 SKT는 유심 해킹 상황을 인지하고도 24시간 내 신고 의무를 어겼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의 피해지원 서비스도 거부했으며, 가입자 신원 식별의 핵심인 유심 정보 암호화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어제 국회 과방위에서 밝혀졌다고 밝혔습니다.
- ·
- ·
- ·국민 여러분,
- ·카스는 지난해 가정시장에서 연간 46.2%의 점유율로 1위를 지킨 데 이어 성장세가 올해도 이어지며 48.0%에 달하는 높은 점유율을 달성했다.
- ·정부는 오늘(1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주재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 ·펠란 장관은 거제조선소 주요 생산 현장도 살펴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