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SK C&C는 그룹 지주회사와의 합병을 앞두고 있었는데, 최태원 회장의 지배력을 키우려 했던 게 아니냐는 의혹이 나옵니다.
时间:2025-05-12 13:20: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淑惠美娜 阅读:840次
(责任编辑:徐子源)
最新内容
- ·삼성은 같은해 8월 국내 근무를 희망하는 외국인 인재를 선발하는 외국인 경력사원 채용 제도를 도입했고 올해 2월에도 연구·개발(R&D) 분야 외국인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했다. 최근 ‘사상 첫 외국인 디자인 총괄 사장’으로 세계적 산업 디자이너 마우로 포르치니를 영입하기도 했다.
- ·
- ·
- ·
- ·
- ·
- ·
- ·신재민 기자 선대위는 선거운동의 콘셉트를 ‘경청’으로 잡고 현장 행보에 집중하기로 했다. 선대위 출범식에 참석한 이재명 후보는 “민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을 제시하고 국민의 삶을 지키는 실질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겠다”며 “철저한 현장 중심 선거를 치르면서 전국 방방곡곡 국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석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은 “실무본부장 외에는 여의도에 남아 있지 않고 경청하며 현장에 올인(all-in)하자”고 말했다. 이와 관련, 이 후보는 1~4일 경기·강원 북부의 접경 지역과 동해안, 경북·충북 내륙 소도시를 잇따라 방문하는 경청투어를 시작한다고 황정아 선대위 대변인이 밝혔다.
- ·오늘 오후 3시에 결과가 나오는데 지금 세 가지 시나리오를 저희도 보도로 언급해 드린 바 있습니다. 무죄가 나올 수 있고, 파기환송이 될 수 있고 파기자판이 될 수 있잖아요. 각각의 가능성 어떻게 보십니까?
- ·백악관 관계자는 악시오스에 대통령 지지자들이 공유하기 쉽고 읽기 좋은 '진짜 뉴스'를 한 곳에서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공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热点内容
- ·
- ·부동산원은 다정·새롬·고운동의 선호 단지 위주로 집값이 상승하며 세종 전체 상승 폭이 확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 ·경찰은 2012년부터 김 씨를 전국 경찰서 중요 지명수배자로 공개 수배했으며, 김 씨는 그 이후에도 일용직과 고시원 생활을 반복하며 도주를 이어갔다. 그러다 지난해 7월 병원 진료 중 실명으로 의료기록을 남긴 것이 결정적 단서가 됐다.
- ·그러면서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했다.
- ·은행을 찾는 차주가 계속해서 높은 금리를 요구받아야 하는 상황도 문제로 꼽힌다. 시중은행이 금융당국의 눈치를 보느라 기준금리 인하분을 대출에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정책대출 상품을 받을 요건이 되지 않는 개인은 시중은행의 고금리 대출을 감내해야 하는 실정이다. 대출에 형평성이 없다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
- ·
- ·
- ·
- ·김경일 시장은 앞으로도 파주페이는 골목상권의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성화 시책을 펼치도록 할 것이라며 파주페이로 더 크게, 더 즐겁게, 더 따뜻하게 사랑 가득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권재 시장은 “이번 5104번 광역버스 개통은 단순한 노선 신설을 넘어, 수도권 핵심 거점과의 연결성을 강화하는 교통 인프라 확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오산 시민의 이동권을 보장하고, 더 편리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가기 위해 광역교통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경기도이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은정)은 지난 30일 오전 증포중학교에서 학교-경찰-어머니폴리스와 협력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등굣길 캠페인’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