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고로 근로자 A씨가 2m 높이 저장소에 빠져 질식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时间:2025-05-12 14:35: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罗文 阅读:525次
(责任编辑:郭虔哲)
最新内容
- ·[데일리안 = 임은석 기자] 한국남부발전 서성재 신재생사업본부장이 신임 기술안전부사장으로 선임됐다.
- ·행사는 양국 간 문화예술 교류를 심화하고, 아시아와 아프리카 예술가들 간의 지속 가능한 협력 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은 ‘인천 소상공인 반값택배 지원사업’에 등록한 후 인천 지역 인천우체국 등 6개 지정 우체국을 방문해 국제특급우편 사용계약을 체결하고,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 ·이어 7월부터 선수단 구성 작업에 본격 착수해 12월까지 선수 영입을 마무리하고, 2026년 2월 창단식을 거쳐 3월부터 K리그2 정규 시즌에 참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대표 캠페인인 ‘걷기 좋은 날’은 2021년부터 매년 이어지고 있는 새마을금고의 대표 ESG 프로그램으로, 걷기를 통해 탄소배출을 줄이고 걸음 기부를 통해 기부문화를 확산하는 데 목적을 둔다. 캠페인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개방돼 있으며, 모바일 앱 ‘빅워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다만 전원합의체 회부 9일 만에 나온 '초고속 선고'를 놓고 일각에서는 '졸속 심리'라는 비판도 제기한다. 대법원이 조기 대선에 파장을 일으킬 수 있는 선고인데, 너무 판단을 빨리 한 것 아니냐는 지적이다.
- ·맞춤형 금융 솔루션과 차별화된 자산관리 전략을 통해 개인·법인 고객 모두에서 균형 잡힌 성장세를 이룬 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 ·그의 공격을 받은 60대 여성은 숨졌고, 또 다른 피해자인 40대 여성은 중상을 입었다. 김씨는 범행 이후 옆 골목에서 태연하게 담배를 피우며 경찰에 자진 신고했다.
- ·당장 제가 맡고 있는 중책을 완수하는 길,
- ·
热点内容
- ·우리나라가 이만큼 일어선 것은
- ·
- ·영화관람료 감면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 ·임금에 미칠 영향에 대해선 “임금 상승률이 다소 낮아지거나 둔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을 비롯한 팀코리아가 오는 7일(현지시간) 26조원 규모의 체코 원전 수출을 위한 본계약을 진행한다. 2009년 아랍에미리트(UAE) 원전 수출 이후 16년 만의 쾌거다.
- ·이번 계약은 주당 1900원의 가격으로 JC SPC가 보유한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체를 넘기는 방식으로 이뤄지게 된다. 또한 소노인터내셔널과 JC파트너스는 각각 콜옵션과 풋옵션 권리를 보유하고 있었지만, 양측 모두 옵션 실행을 유예하고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 ·저축은행업계 관계자는 업계 관계자는 현재도 저축은행 자본에 따라 BIS비율, 내부통제 등 일부 규제를 차등화하고 있지만, 조금 더 세분화할 필요가 있다며 저축은행 79개사가 상향 평준화돼 업권이 동반성장하는 것이 이상적인 방향이라고 말했다.
- ·92년생 : 내실을 다질 기반을 마련할 하루입니다.
- ·당시 수사의뢰는 시의회 다수당인 국민의힘 의원단의 주도로 이뤄졌다. 국민의힘 의원단은 허 전 시장이 시장 재임 당시 사화·대상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에서 공원녹지법에 대한 국토교통부의 유권해석을 무시하고 자의적 법률해석 등 위법·부당한 행위로 공유지를 매입하지 않아 630억~1051억원 가량의 재정 손해를 끼쳤다고 주장했다.
- ·옆에서 지켜본 사람은 수도승 같다. 본인과 가족들이 수도승 같다. 거꾸로 매달아놓고 털어도 먼지 안 나올 사람이다. 그런 표현을 쓰는데 저 개인적으로 봐도 그런 면에서는 탁월한 분이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 부인 또 딸까지 모두 우리가 지긋지긋해 하는 이 사법리스크. 그런 데 대해서는 근처에 갈, 근처에도 안 가실 분이죠. 그래서 좌파 진영의 공세에 끄떡없는 분이고 빈틈이 없는 분이죠. 그런데 이런 면에서 우리 한동훈 후보께서 자꾸 다른 말씀을 하시는데 그런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지난 해 문을 연 ‘BBQ 잠실 롯데월드점’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아일랜드 내에서도 인기 어트랙션으로 손꼽히는 ‘혜성특급’ 맞은편에 495.8㎡(150평) 규모로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