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玉溪市 > 한 총리는 오늘 오전 안보관계장관회의를 마지막으로 대통령 권한대행으로서 업무를 마무리하고, 대국민담화를 통해 총리직에서 물러나겠다는 뜻을 밝힐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正文
한 총리는 오늘 오전 안보관계장관회의를 마지막으로 대통령 권한대행으로서 업무를 마무리하고, 대국민담화를 통해 총리직에서 물러나겠다는 뜻을 밝힐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时间:2025-05-12 14:43: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家玮 阅读:638次
(责任编辑:王绎龙)
上一篇:동대문시장에서 옷감 가게를 하다가, 싼 중국산에 밀려 마트에 취직한 콧수염 배달 과장. 구석구석 안 가는 집이 없어 동네 소식을 다 알고 있다. 오토바이 배달을 하다가 정육 기술을 배운 정육 아저씨. 아내와 아이들을 만나러 가는 퇴근길은 항상 행복하다. 친구의 배신으로 사업이 망하고 도매시장에서 채소랑 과일을 떼어 오는 청과물 대리. 큰 딸 빚 갚기 위해 일을 놓을 수 없는 채소 이모, 생선 코너를 운영하는 생선 씨, 팔고 남은 식재료로 직원들 점심을 차리는 식당 이모, 계산대에서 일하는 계산 이모 등 다들 힘든 사연이 있지만 행복한 내일을 꿈꾸며 최선을 다한다.
下一篇:개정안은 현행 형사소송법 제306조에 '피고인이 대통령 선거에 당선된 때에는 법원은 당선된 날부터 임기 종료시까지 결정으로 공판 절차를 정지해야 한다'는 내용의 제6항을 신설하는 게 골자다. 법 시행 당시 대통령에게도 해당 조항을 적용한다는 부칙도 담았다. 사실상 이재명 후보의 재판을 염두에 둔 법 개정이다.
下一篇:개정안은 현행 형사소송법 제306조에 '피고인이 대통령 선거에 당선된 때에는 법원은 당선된 날부터 임기 종료시까지 결정으로 공판 절차를 정지해야 한다'는 내용의 제6항을 신설하는 게 골자다. 법 시행 당시 대통령에게도 해당 조항을 적용한다는 부칙도 담았다. 사실상 이재명 후보의 재판을 염두에 둔 법 개정이다.
最新内容
-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 기상청은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5도 내외로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아울러 빈집 철거 뒤 토지 공공 활용 시 소유주의 재산세 경감 기간을 현행 5년에서 공공 활용 기간 전체로, 비사업용 토지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세율 배제 기간은 2년에서 5년으로 늘린다. 재산세의 경우, 빈집을 없앤 대지에 공원이나 주차장을 만들면 철거 전과 동일한 세액을 부과하겠다는 것이다.
- ·
-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보람상조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5’에서 6년 연속 혁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 ·
- ·
- ·
- ·연극은 놀이의 미학을 전략적으로 활용한다. 놀이는 <늙은 소년들의 왕국>에서 단순한 유희가 아니라 현실을 해체하고 재구성하는 연극적 기제로 작용된다. 배우들은 소품이 아닌 신체와 언어를 통해 무대를 달리고, 무대장치는 덧마루와 박스, 신문지 정도로 극단화된다. 장치의 단순화는 배우의 역동적인 놀이성의 발화력을 전면화시키며, 극의 물질적 조건을 연극 자체의 언어로 전환하는 브레히트적 거리두기를 오세혁식 놀이성으로 변환한다. 감정의 이입보다는 놀이를 통한 전복적 시선, 사건의 연속성보다는 장면 단위의 충돌과 재구성을 통해 관객은 현실을 사유하게 된다. 2막 4장으로 구성된 작품은 프롤로그부터 가상의 현실 세계를 놀이로 건설한다. 백성을 위한 새로운 왕국, 서울역 부랑자들의 만남, 부랑자들과 두 노인의 대결과 한 소년이 구원의 설화적 인물로 등장한다. 소년을 위한 박스 왕국이 건설되고 백성을 위한 버스킹 공연도 펼쳐진다. 박스 왕국의 건설은 전쟁보다도 잔혹한 현실이다.
- ·
- ·
热点内容
- ·알바몬은 어제(1일) 개인정보 유출 공지를 통해 지난 4월 30일 알바몬 시스템에서 비정상적인 접근 징후를 바로 감지하여 대응하였고 그 과정에서 '이력서 작성 페이지의 미리보기'에서 해킹 시도를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오늘(2일) 더불어민주당이 전날 밤 최상목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탄핵소추안을 본회의에 상정, 최 전 부총리가 사퇴하게 된 데 대해 "국무회의를 통한 재의요구권 행사를 봉쇄한 이후 공직선거법 허위사실유포 조항 폐지,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법 통과 등 초유의 악법을 통과시키기 위한 사전 작업"이라고 말했습니다.
- ·[서울=뉴시스] 권창회 기자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박정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추경안 합의문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5.05.01. kch0523@newsis.com
- ·외교와 안보, 통상 분야를 잘 이끌어나갈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가 나오는 부분에 대해선 국회와 충분히 소통하고 국무위원과 잘 논의해서 국정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 ·
- ·서울 송파구가 롯데그룹의 ‘포켓몬 타운 2025 위드 롯데’ 프로젝트와 연계 진행 중인 경품 이벤트가 지역 소비 촉진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 ·“발길 닿는 곳마다 녹지를 채워라”
- ·2008년 카메르 차콘 당시 스페인 국방장관이 임신한 몸으로 레바논 파병 스페인군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EPA·연합뉴스
- ·하지만 빅젠 벤치는 다양한 상황과 주관적 요소를 고려하는 사람의 평가 방식을 모방했다. 서 교수는 “빅젠 벤치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다는 것은 실제로 사용할 때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이는 생성형 AI 모델이라는 의미”라고 밝혔다.13년 만의 내한 공연 7월 개막
- ·1일 신동욱 국민의힘 수석 대변인은 이날 오후 논평을 통해 “법원의 지극히 상식적인 판결을 존중한다”며 이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