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2020년 8월 다섯째 주(31일 기준) 0.51% 상승 이후 가장 높은 상승 폭입니다.
时间:2025-05-12 17:24: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伊能静 阅读:626次
(责任编辑:静物乐团)
最新内容
- ·1일 코스콤 CHECK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간(4월 24일~30일) 개인 투자자들의 ETF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 중 15개 종목이 미국 주식형 상품으로 나타났다. 전체의 75%가 미국에 투자하는 ETF인 셈이다.
- ·온라인 쇼핑을 분야별로 나눠보면, 음식배달을 의미하는 음식서비스가 14.6%로 크게 늘었다. 또 음식료품(9.8%), 농축수산물(11.3%)도 많이 증가했다.
- ·
- ·다만 민주당은 규모에 대해 아쉬움을 표했다.
- ·2단계는 의창구 도계광장에서 마산합포구 육호광장까지 3·15대로 8.7km 구간에 BRT 차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업비는 국·도비를 포함해 234억 원 정도다.
- ·오픈AI 최고경영자(CEO) 샘 올트먼과 알렉스 블라니아와 공동 창업한 월드코인 개발사 '툴스 포 휴머니티'(Tools for Humanity·TFH)의 월드코인이 이제 미국에서도 거래된다. 또 월드코인은 미국 카드사 비자(Visa)와 손잡고 '월드 카드'를 연내에 미국에서 출시한다. 월드카드는 미국의 비자 카드 가맹점에서 가상자산으로 결제할 수 있다.
- ·현대경제연구원은 1일 ‘2025년 한국 경제 전망(수정)’ 보고서를 내고 올해 한국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해 12월 당시 전망했던 1.7%에서 0.7%로 1.0%포인트(P) 하향 조정한다고 밝혔다.
- ·단일화 논의에 앞서 대선 출마에 대한 포부를 2일 국회에서 밝힐 예정인 한 전 총리는 '경제' 분야에서 자신의 경쟁력과 '국민통합'을 위한 자신의 역할을 적극 강조할 것으로 알려졌다.
- ·정성운 부산대병원장은 “이번 산불로 갑작스럽게 삶의 터전을 잃고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이재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전국 각지에서 이어지고 있는 온정의 손길처럼, 우리 병원 임직원 모두의 마음이 담긴 이 성금이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수원시 관계자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축제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이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즐겁고 안전하게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동아오츠카는 어린이날을 맞아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소재 우만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어린이 50명에게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热点内容
- ·1심 재판부는 핵심 증인이었던 이귀재 전 교수가 경찰 조사 이후, 검찰 조사부터는 폭행은 없었다고 진술하는 등 이 전 교수의 말을 신빙할 수 없다는 판단에 따라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 ·
- ·한나래문화재단에서 후원해온 라오스 루앙프라방 수파누봉국립대학교 한국어과가 오는 9월 정식학과 등록을 앞두고 지난 7월 5일 수파누봉국립대학교과 한나래문화재단이 한국어과 강의를 위한 단독 건물 건립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 ·
- ·
- ·현대경제연구원의 전망치 0.7%는 국제통화기금(IMF·1.0%), 한국은행(1.5%), 한국개발연구원(KDI·1.6%), 경제협력개발기구(OECD·1.5%)보다 낮다. 다만 JP모건(0.5%), 씨티(0.6%) 등 일부 글로벌 투자은행(IB)보다는 높은 수준이다.
- ·이러한 일의 중심에는 심산 스님이 있었다. 스님은 지난 20여 년간 다문화가정, 국내 거주 외국인을 비롯해 몽골 등에 우리 문화와 한글을 알리는 일을 꾸준히 해왔었다. 그러던 중 라오스를 알게 됐고 이곳 한국어과를 중심으로 한글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서게 됐다.
- ·
- ·
- ·배임 혐의에 대해서는 “피고소인(SK텔레콤) 등은 이동통신업계 전문가로서 이용자들의 유심 관련 정보의 보관·활용 등에 사무 처리 필요성을 인지했음에도 관리를 등한시했다”며 “이동통신 3사 중 지난해 유일하게 영업이익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정보보호 투자비를 감액하는 등 법인의 이익을 최대로 추구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