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보하기
时间:2025-05-12 08:45: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冯玮君 阅读:315次
(责任编辑:橙草)
最新内容
- ·그는 “이를 위해 매출액 기준을 16개 구간(현재 10개)으로 다양화하고, 최대한도는 1500억원에서 1800억원 이하로 상향하겠다”며 “이러한 내용의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을 5월초 입법예고하고 신속히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한 대법원 판결이 1일 오후 시작된다. 피선거권 제한 여부를 결정할 이번 재판 결과는 향후 대선 정국에 결정적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 ·
- ·◆ 김종인> 그런데 지금 무슨 당 지도부가 말이야 자기네들이 무슨 후보도 확정되기 전에 무슨 이렇게 저렇게 얘기한다는 거는 그건 근본적으로 뭘 잘못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이에요.
- ·이후 거제시가 추천한 후보지 중 동부면 산촌간척지 일원을 대상지로 낙점한 산림청은 2022년 12월 ‘타당성 조사 및 기본구상 용역’까지 완료하고 2023년 2월 예타를 신청했다. 조성 면적은 64만 3000㎡, 사업비는 최소 2900억 원 이상으로 추산했다. 이를 토대로 2024년 기본계획을 수립해 2025년 실시설계를 마친 뒤 이듬해 상반기 첫 삽을 뜨기로 했다.
- ·
- ·
- ·
- ·
- ·
- ·
热点内容
- ·반면 보험업과 철강업은 지정학적 이슈와 업황 불황 등으로 자산이 많이 감소한 것으로 분석됐다.
- ·#황금연휴 #우산 #아침 #춘천 #원주경찰이 조국혁신당 당직자가 상급자로부터 성추행당했다며 고소한 사건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
- ·
- ·
- ·지자체가 '고향사랑기부제'로 모인 기부금을 빈집 정비사업을 기획·운영하는데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공공이 출자한 법인이 빈집을 매입·철거·활용하는 개념의 '빈집 허브'도 내년에 도입하기로 했다. 당장 철거·활용이 어려운 빈집 밀집구역은 범죄예방 기반시설을 구축하는 등 지자체, 자치경찰 등과 협업을 통해 빈집 주변의 생활안전을 확보하기로 했다.
- ·영상제공 : 고창군(김형주), 남원시(강석현), 임실군(최제영), 순창군(김종구)교육감 선거권 연령 기준을 18세 이상에서 16세 이상으로 하향 조정하는 법안이 발의됐습니다.
- ·전통사찰은 대부분 목재로 지어져 있고 산림과 인접한 곳에 자리잡고 있어 화재가 발생할 경우 대형 산불로 번질 우려가 높다. 부산소방은 화재 예방을 위해 지난 4월 초부터 3주간 전통사찰 36개소와 일반사찰 중 화재에 취약한 38개소에 대해 화재안전조사를 실시해 소방시설 점검과 화재 위험요인을 사전 제거했다.
- ·직업훈련과 기업 맞춤형 취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연간 150~200건의 실질적인 취업 성과를 내고 있다.
- ·한편 산업부는 K-휴머노이드 연합에 참여한 기관들로 구성된 창립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총회에서는 K-휴머노이드 연합의 체계적 운영을 위한 규정을 마련해 참여 기관간 역할분담과 협력방안 등을 명문화할 계획이다.
- ·다만 우리 천 기자님께서도 말씀하셨지마는 제가 토론을 깊게 보면 좀 실망하는 부분도 있어요. 아직도 뭔가 다급해 보이고 말의 투가 국민이 따라가기 힘들고 이제 빠른 두뇌 회전이죠. 그런 게 말로 튀어나오는데 또 한편으로는 그 스타일이 여전히 법무부 장관이 국회에서 야당 의원들을 상대하는 듯한 그런 느낌. 그건 뭐 경험이 일천하니까 그럴 수밖에 없다는데 그런 부분은 조금 거슬리는 부분인데, 그런데 그런 태도가 전체 지지세를 꺾기에는 좀 사소한 문제 아닌가 또 이런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