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미국 최대 전기차 기업인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는 지난달 22일 1분기 실적 발표회에서 계속해서 내용이 바뀌는 미국 정부의 관세 정책에 대한 우려를 이처럼 완곡하게 표현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취임 이후 발표하는 관세 정책은 세율이나 적용 품목, 적용 시점이 계속해서 바뀌고 있다. 테슬라는 이번 실적 발표 자료에서 “빠르게 변경되는 (미국 정부의) 무역 정책 때문에 자동차·에너지 산업이 감내해야 할 불확실성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고 했다.
- ·
- ·이날선고를 앞두고 대법원은 선고 시간 전까지 차량과 도보 출입을 통제하는 등 청사 보안을 최고 수준으로 올렸다. 또한 경찰은 집회가 열리는 대법원과 서울중앙지법 앞 1차선 도로를 차단한 뒤 경찰력을 배치하며 교통 지도를 했으며 경찰력 5천여명을 투입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했다.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상고심에서 유죄취지의 파기환송 판결이 나왔다. 항소심에서 무죄로 뒤집힌 판결을 대법원이 다시 뒤집으면서 이 후보의 사법리스크가 리스크가 아닌 현실로 닥쳤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 ·경제의 최일선에서 제가 배운 것은
- ·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잔불이 다시 발화했던 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의 주불이 오늘 오전 완전히 꺼졌습니다.
- ·
- ·
- ·
- ·
热点内容
-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 ·[가짜 투자 전문가 강의]
- ·▷ 이메일 mbcjebo@mbc.co.kr
- ·
- ·한편 이날 오후 법무법인 대륜은 서울 남대문경찰서에 SK텔레콤을 업무상 배임 혐의 등으로 형사고발했다. 대륜 측은 “SK텔레콤은 이용자들의 유심관련 정보 보호 및 관리 등 위탁 사무를 처리하는 지위에 있으면서도 정보보호투자비 등을 감액했다”며 “ 이용자들의 정보 보관·활용 등 사무를 등한시하고 자사의 이익을 극대화하여 재산상 이익을 취득해 업무상 배임의 죄책을 진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롯데이노베이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경기도 하남시 보바스병원에서 아동 환자 30명을 대상으로 ‘나만의 인형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아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수제 인형으로 제작해 전달하며 따뜻한 선물을 전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