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메일 mbcjebo@mbc.co.kr
时间:2025-05-12 17:17: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开县 阅读:910次
(责任编辑:楚雄彝族自治州)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재판부는 “범행 횟수가 다수이며 유명 가수라 사회적 영향력이 높다”며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있고, 대마 소지 혐의에 대해서는 자수한 점을 참작한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 ·이 후보는 서울고법에서 다시 재판을 받게 되는데 고법은 대법원 판단 취지에 귀속돼 추가 양형 심리를 거쳐 유죄를 선고해야 한다.
- ·
- ·G마켓 관계자는 빅스마일데이가 소비심리가 높아지는 가정의 달인 5월에 열리는 대표적인 쇼핑 행사로 자리 잡은 만큼 더욱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점유율 기준 미국 1위 통신사 AT&T도 여러 차례 고객 정보 유출 사건에 휘말렸다. AT&T는 2023년 외주 마케팅 업체 클라우드 저장소에서 고객 890만명의 이름, 무선전화 번호, 회선 수, 통화량, 요금제 등이 담긴 고객 독점 네트워크 정보(CPNI)가 유출됐다. 이에 AT&T는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에 1300만달러(약 170억원) 규모의 과징금을 지불해야 했다.
- ·
- ·충청 지역은 선거 때마다 일명 '스윙보터'로 여겨지는 지역이다. 아울러 현재 충청 지역 광역단체장은 모두 국민의힘 소속으로 김 후보의 충청 지역 방문은 자신에 대한 지지세를 결집시키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