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를 포함해 8명으로 구성된 이사회는 사외이사 1명을 추가하려는 계획을 추진 중이라고 WSJ는 전했습니다.
时间:2025-05-12 04:21: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璨琛 阅读:157次
(责任编辑:黎姿)
最新内容
- ·
- ·
- ·이 후보는 2021년 12월 대선후보 신분으로 방송에 출연해 김문기 처장을 모른다고 발언하고, 국정감사에 나와 성남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용도변경 과정에국토교통부의 협박이 있었다고 말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기소됐다.5월 첫 주는 전국 곳곳에 비가 내리는 날이 많을 전망이다. 5월 6일까지 이어지는 연휴엔 대체로 날씨는 흐리겠다.
- ·
- ·이에 양측은 이날 재판에서 주요 쟁점인 안무 표절을 비롯, 기획안 표절 여부, 한복 콘셉트 등에 대해 PPT로써 입장을 피력할 예정이다.
- ·한 전 대행 측 실무진은 한 전 대행의 공직 사퇴와 출마 선언을 앞두고 서울 여의도에 사무실을 마련했다.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대선 경선 때 사용한 여의도 맨하탄21 빌딩의 사무실을 넘겨받은 것으로, 한 전 대행이 출마를 선언하면 이곳이 대선캠프가 될 것으로 관측된다. 또 한 전 대행이 출마를 선언하고, 5월 3일 국민의힘 최종 후보가 결정되면 양자 간 단일화 협상이 이어질 전망이다.
- ·저는 국무총리 재임 중 거의 매일 언론인과 정치인, 기업인과 전문가, 그밖에 수없이 많은 각계각층 인사를 만나 서로 다른 의견에 귀 기울였습니다.
- ·
- ·
- ·
热点内容
- ·
- ·
- ·왈츠 보좌관이 유엔 대사로 자리를 옮기는 형태를 취하긴 했지만 사실상 백악관 핵심 권력에서 배제한 경질성 인사라는 게 외신의 평가다. 그가 유엔대사로 상원 인준을 통과하면 유엔 본부가 있는 뉴욕으로 이동하게 되며 더는 백악관 대통령 집무실에 수시로 접근할 수 없다고 블룸버그는 짚었다.
- ·1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실에서는 ‘사진 진흥에 관한 법률(사진진흥법) 제정을 위한 국회 토론회’가 열렸다. 국회의원 박수현·김윤덕·김주영·오세희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사진작가협회·한국프로사진협회·현대예술사진학회가 주관했다.
- ·60년생 : 경쟁에서 이득 생기겠다.
- ·앞으로는 재가입 주기가 1년으로 축소되고 자기 부담률도 30%로 올라가며, 최소 자기 부담금도 3만원으로 정해졌습니다.
- ·이날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 대선후보의 테마주로 분류되는 상지건설은 오전 9시 17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14.35% 내린 2만 65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상지건설은 임무영 전 사외이사가 이 후보 선거 캠프에 합류했다고 알려지면서 전 거래일에는 상한가를 기록했는데 이 후보의 리스크가 커지면서 급락한 것이다. 오리엔트정공도 전 거래일 대비 15% 넘게 하락하면서 1만 원 선이 무너졌다. 오리엔트정공은 이 후보가 유년 시절 계열사인 오리엔트시계 공장에서 근무한 이력이 알려지면서 이재명 테마주로 부각됐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