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力宏 > 위위안탄톈은 “트럼프 정부는 경제, 여론 등 여러 압박에 직면해있다”면서 “현재 더 급한 쪽은 분명히 미국”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미국이 실질적인 조처를 하기 전에 중국은 대화에 나설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미국이 접촉을 원한다면 현 단계에서는 중국에도 해가 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正文
위위안탄톈은 “트럼프 정부는 경제, 여론 등 여러 압박에 직면해있다”면서 “현재 더 급한 쪽은 분명히 미국”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미국이 실질적인 조처를 하기 전에 중국은 대화에 나설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미국이 접촉을 원한다면 현 단계에서는 중국에도 해가 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时间:2025-05-12 13:37: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天琪 阅读:994次
(责任编辑:唱盘刽子手)
最新内容
- ·KB금융은 지난해 ‘돌봄’과 ‘상생’을 중심으로 사회공헌 전략을 개편하고 ‘KB국민 함께 프로젝트’란 이름 아래 더욱 체계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8월부터는 총 135억원을 투입해 서울시·부산시 등 전국 주요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소상공인의 출산·육아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주요 지방자치단체와 업무협약을 맺으며 소상공인을 위한 육아와 출산지원 정책을 전국적으로 확장했고, 교육부와 협력해 ‘거점형 늘봄센터’를 구축하며 돌봄 공백 없는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 ·
- ·
- ·
- ·전국교직원노동조합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전국의 4~6학년 초등학생 2천 8백여 명에게 설문조사를 진행했는데요.
- ·
- ·
- ·
- ·○ 앵 커 그러시군요. 오히려 한덕수 대행과의 정치적인 어떤 공유나 이런 건 오히려 한 대행과 더 가깝다. 이렇게 보시겠네요?
- ·
热点内容
-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1일 오후 국회에서 긴급의총을 열고 대법원을 규탄하고 있다. 임현동 기자 1일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과 관련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의 판결을 내리자 정치권 반응은 크게 엇갈렸다.
- ·
- ·
- ·
- ·안종철 바다향기수목원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자연을 가까이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도민들에게 사랑받는 수목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 ·
- ·
- ·
- ·정치 갈등 극복을 위한 통합을 대선 도전의 키워드로 내세우고, 임기 단축 분권형 개헌과 거국 내각 구성 등을 핵심 공약으로 제시할 거란 관측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