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구름이 동진에 들어오면서 낮 동안에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확대되겠습니다.
时间:2025-05-12 06:56: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韦国元 阅读:249次
(责任编辑:钟立风)
最新内容
- ·7일 전북도의회 임시회 본회의 최종 확정
- ·
- ·광범위한 해역에서 살아가는 숭어와 구별하기 위해 주로 서해안에 서식하는 것에 가숭어라는 이름을 붙였다. 가숭어는 숭어보다 훨씬 씨알이 커 1m에 달하는 것도 흔하다. 덩치가 큰 데다 생김새도 늘씬하다 보니 서해안에서는 가숭어를 ‘참숭어’로, 숭어를 ‘개숭어’라 부르기도 한다. 가숭어는 눈이 노란색을 띠며 기름 눈꺼풀이 없다. 숭어보다 기수역 더 가까운 곳에 서식한다. 서해안 사람들은 가숭어가 개흙을 빨아 먹어 맛이 달다고 하지만, 동해와 남해안 사람들은 가숭어는 흙맛이 나서 별로 좋지 않다고 한다.
- ·
- ·
- ·
- ·책만 많이 팔리는 게 아니다. 필사도 '장비발'이다. 최근 각광 받는 필사템 중 하나는 책 누르개, 문진이다. 책을 펼친 모양의 아크릴 투명 문진은 글씨를 가리거나 왜곡시키지 않으면서 책장이 넘어가지 않게 고정해줘, 핫한 필사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내부에 그림이나 꽃을 넣은 투명한 반구형 문진, 곰돌이 모양의 오브제 문진, 집게형 문진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문진들도 인기다.
- ·'신한카드 Mr.Life'는 온라인 쇼핑 타임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오후 9시부터 오전 9시까지 쿠팡·옥션·G마켓·AK몰·11번가 등에서 결제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결제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 ·
- ·오리엔테이션은 '경주IN' 지원사업 참여 커뮤니티 간 첫 만남의 자리로, 사업 안내와 청년센터 소개, 커뮤니티별 활동 방향 공유, 상호 네트워킹 등이 펼쳐져 청년 간 교류를 활성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热点内容
- ·
- ·
- ·잡탕밥은 맛있잖아요(웃음). 각각 색깔도 다르고 종류가 다른 재료들이 모이는 거거든요. 음식은 그렇게 만드는 거죠. 된장 하나로만 음식을 만드는 게 아니고 두부도 들어가고 파도 들어가잖아요. 다양한 식재료가 모여서 맛있는 맛을 내듯이 정치도 국민에게 맛있는 결과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섞이고 통합하고 화합해야 돼요.
- ·
- ·
- ·접수된 응모작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총 9건이 선정되며, 수상자에게는 국가보훈부 장관상과 상금(총 680만 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수상작 중 우수 아이디어와 분석 모델은 카드 뉴스와 리플릿 등의 콘텐츠로 제작·배포하여 보훈 공공데이터의 활용성을 높일 계획이며, 아이디어 기획 부문 대상작은 행정안전부 주관 범정부 왕중왕전 본선 추천과 멘토링 등의 후속 지원도 이뤄진다.
- ·이번 행사는 온양읍 지역에 거주하는 사회취약계층 아동 40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대상 아동들에게 쌀·돼지고기·과일 등을 담은 맞춤형 선물꾸러미가 전달됐다. 해당 선물은 여성대학총동창회 회원들이 공동소득판매기금으로 마련한 후원금으로 준비됐다.
- ·
- ·아이폰 16e. 연합뉴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