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두 블록에서의 공급 물량은 총 865가구이다. 사전청약 당첨자에게 673가구가 우선 배정되며 일반분양 물량은 192가구다.
- ·
- ·
- ·엔젤스 엔비는 지난 2023년 9월 글로벌 주류 그룹 바카디(Bacardi)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으며 면세점에 입점한 미국산 버번 중에서도 현지 기준으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분류된다.
- ·전기차(EV) 모델의 경우 전 트림에 스티어링 휠 진동 경고가 기본 탑재되며, 엔트리 트림인 '에어'부터 실내외 V2L(외부 전력 공급) 기능을 적용했다.
- ·투기자본감시센터는 다음 주 중 서울남부지검에 이 전 청장에 대한 수사를 촉구하는 고발장을 제출할 방침이다. 이 전 청장은 2017년 10월 연민복지재단 설립 당시 서울중앙지검으로부터 국정원 대북공작금 수사를 받고 있었다. 당시 윤 전 대통령이 수장이었던 중앙지검이 팀을 꾸려 수사를 본격화하자 재단이 설립됐고 이 전 청장은 국정원과 분리기소되면서 무죄를 선고받았다.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수도권 3기 신도시인 경기 부천 부천대장 지구 내 A7, A8 블록에 대한 본청약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도는 올해부터 2028년까지 4년 동안 랜드마크 조성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 ·국회예산정책처는 물가 상승과 산업 간 임금 격차 확대, 명목임금 증가 등이 상위 소득자의 세 부담을 크게 키운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 ·
- ·
热点内容
- ·
-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은 소비자 반응 확산으로 이어졌다. 제주삼다수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는 방탈출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혼저 옵서, 삼다마을!'을 운영해 체험형 콘텐츠를 확장하며 Z세대까지 브랜드 경험을 넓혔다.
- ·문화체육관광부가 국제박물관협의회 한국위원회(ICOM KOREA), (사)한국박물관협회와 5월 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260여 개 박물관·미술관이 참여하는 ‘2025 박물관·미술관 주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
- ·
- ·
-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시가총액 상위 종목별로는 혼조세다. SK하이닉스, 삼성바이오로직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강세를 보이는 반면, 삼성전자, LG에너지솔루션 등은 약세다.
- ·1980년대 초만 해도 미국 내 조선소는 300개가 넘었지만, 현재는 20개 미만에 불과할 정도로 미국의 선박 건조 역량이 후퇴했다. 이는 군사력에도 영향을 미친다. 한·미 조선 분야 협력은 미국이 중국을 견제하고, 패권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카드 중 하나다.
- ·
- ·소노인터내셔널은 티웨이항공이 국내·아시아를 비롯해 파리, 로마 등 유럽 주요 지역까지 안정적인 글로벌 운항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자사가 보유한 국내외 호텔·리조트 인프라와의 연계를 통한 다양한 시너지 전략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