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대법원이 1, 2심의 엇갈린 판단에 대해 어떤 결론을 낼 지 주목됩니다.
时间:2025-05-12 11:00: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弟 阅读:684次
(责任编辑:刘苍苔)
最新内容
- ·대회장에서 카이의 일정은 비밀리에 진행됐다. 취재진은 물론 일반 갤러리의 접근도 허용되지 않았다. 카이는 비비고 컨세션과 하우스 오브 CJ를 차례로 방문해 K푸드와 K컬처를 직접 체험했다고 전해진다. 하우스 오브 CJ는 한국 음식과 화장품, 영화, 대중음악 등을 알리는 공간이다.
- ·1일 한국경제신문이 국내 증시에 상장된 영화·드라마 제작사 11곳의 지난해 실적을 분석한 결과 6곳이 영업적자였다.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적자인 제작사도 5곳이다. 이들 상장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직후인 2022년 총 108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렸는데, 2023년 783억원 적자로 전환한 뒤 지난해 총 372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 ·그는 고등법원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그야말로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라며 “무자격선수가 우격다짐으로 출발선에 계속 서 있겠다고 하면 관중들도 용납하지 않는다”고 꼬집었다.
- ·대법원이 사건을 파기환송했지만 대선 전까지 최종 결론이 날 가능성은 희박하다. 이를 두고 이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되면 이 후보 선거법 사건의 재판이 중단돼야 하는지를 두고 논란이 생길 수 있다. 현직 대통령에게는 불소추 특권(헌법 84조)이 있는데, 이 조항이 기존 재판에까지 적용되는지를 두고 의견이 분분하기 때문이다.
- ·
- ·하지만 지난달 전체 수출액은 반도체 수출 호조에 힘입어, 3.7% 증가한 582억 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
- ·
- ·한 후보는 제가 여러분과 함께 막을 수 있다. 다른 분들 훌륭하시지만 지금 이 개싸움을 감당하실 분들이 아니다라며 고통 속에서 계엄을 막은 제가 앞장서서 '우리는 계엄을 극복하고 탄핵에 승복했는데 너희는 왜 대법원판결에 승복하지 않고 나라 망치느냐'고 일갈하겠다고 했다.
- ·
热点内容
- ·대법원이 검찰의 상고를 기각하면 이 후보는 무죄가 확정됩니다.
- ·그는 국민적 불신이 선거제도 전반에 번지고 있다며 논란이 많은 사전투표제를 폐지하고 본투표를 이틀간 실시하며, 외국인 투표권에 대한 상호주의 원칙을 적용하겠다고 약속했다.
- ·트럼드 대통령의 이 같은 발언은 미국의 1분기 경제성장률(GDP)가 -0.3%로 3년 만에 역성장하면서 자신의 관세 정책으로 미국 경기가 가라앉을 조짐이 보이자 외국 기업들이 미국에 투자하려 한다고 주장하면서 나온 것으로 풀이된다.
- ·◀ 리포트 ▶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더불어민주당은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대선 출마를 위해 사임한 것을 두고 “당장 맡은 역할조차 제대로 수행하기는커녕 제 탐욕을 채우는 데 이용하고 국익마저 팔아먹으려 한 자가, 도대체 무슨 책임을 더 지겠다는 말이냐”고 비판했습니다.
- ·이번 2단계 사업은 깜퐁츠낭, 깜뽕톰, 뽀삿, 오다민쩨이, 씨엠립 등 5개 주의 428개 유치원 및 초등학교에서 약 13만 3천여 명의 아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앞선 1단계 사업(2020~2024년)에서는 3개 주 272개 학교에서 약 6만9000명이 수혜를 입었다.
- ·
- ·79년생 불안한 마음은 친구와의 대화로 해소될 수 있어요.
- ·국정 서열 4위의 이 권한대행은 전날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 최상목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잇따라 사퇴하면서 이날 0시부터 대통령 권한대행을 이어받게 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