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후보는 또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노동절’로 개칭해 노동 존중 가치를 바로 세우겠다고 덧붙였습니다.
时间:2025-05-12 11:37: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鸡西市 阅读:850次
(责任编辑:青浦区)
最新内容
- ·
- ·
- ·부정수급의 주요 유형에는 △근무기간·이직사유 등을 허위 신고하거나 수급 기간 중 취업한 사실을 신고하지 않는 행위 △휴직하지 않았음에도 허위서류를 제출해 육아휴직급여를 받는 행위 △허위 근로자를 고용보험 피보험자로 신고해 고용장려금을 받는 행위 △직업능력개발훈련생의 출석률을 조작해 비용을 지원받는 행위 등이 있다.
- ·◈정광재: 사회적 혼란을 자초한 사람은 이재명 후보죠. 이런 선거법 위반과 관련한 유죄 판결 취지의 파기환송이 없었다면 그러니까 그 원인을 이재명 후보가 제공하지 않았다면 사회적 혼란은 없었다는 겁니다. 그리고 대법원은 본인들이 갖고 있는 법리와 사실 증거에 따라서 판단하는 겁니다. 2심까지 사실심이었다면 대법원은 법리심이었기 때문에 그 법이 제대로 적용됐느냐 안 적용됐느냐를 판단하면 되기 때문에 그 기간이 굉장히 짧았던 거고요. 선거법 250조 1항을 2심에서 법리적으로 잘못 적용했다라고 명시적으로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사회적 혼란은 사실 이재명 후보가 무자격 대선 후보로서 그냥 사퇴하면 완전히 해결될 수 있는 거예요.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는 일이 없으면 이것이 헌법 84조가 적용돼야 되느냐 그렇지 않아야 되느냐에 대한 문제도 없는 거고요. 그래서 결국에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된다고 하더라도 당선 무효형에 해당하는 심이 확정될 것이 거의 기정사실로 되기 때문에 우리 당에서는 강력하게 이재명 후보의 후보 사퇴를 요구하고 있는 것이죠.
- ·국정은 오늘 새벽 0시부터 사회부총리의 대통령 권한대행 체제, 그러니까 초유의 대행의 대행의 대행 체제가 됐습니다.
- ·인천 한 키즈카페에서 초등학생의 손가락이 절단되는 사고가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 ·정부의 의대 증원 정책에 반발해 학교를 떠난 충남·대전 지역 의대생들이 수업에 복귀하고 있다.
- ·
- ·서울고법은 이날 오전 10시50분께 대법원으로부터 이 후보 공직선거법 사건 기록이 도착했다고 밝혔다. 대법원 전원합의체(재판장 조희대)가 전날 이 후보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지 하루 만이다.
- ·
热点内容
- ·
- ·
- ·반면 석유류 물가는 최근 국제유가 하락 등 영향으로 1.7% 하락했다.
- ·이 부총리는 국정 공백이나 혼란 없이 국가 운영을 이어나가기 위해 정부가 최선을 다해야 한다면서
- ·우리는 까브리에서 튜브와 래쉬가드를 꺼내 물놀이를 했다. 더운 사막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하니 너무너무 좋았다. 낮동안 물이 데워져 차갑지 않고 온도가 딱 좋다. 시로는 물에 동동 떠있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바다를 볼때마다 물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뒤처리가 부담되어 못 들어가고 이번 여행에 키르기스스탄의 이식쿨호수 이후로 처음인것 같다. 그때는 눈덮인 산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했는데 사막의 모래언덕들을 보며 물놀이를 하다니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다. 에어컨을 종일 켜도 더웠는데 물에 들어가니 한기가 살짝 들 정도로 시원해서 좋았다.
- ·
- ·[파이낸셜뉴스] 타이어뱅크 그룹은 에어프레미아의 지분 70% 이상을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 지분 약 48% 보유한 후 JC파트너스 SPC(특수목적회사)와 소노가 보유하던 지분 22%를 추가로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하면서다.
- ·
- ·임 변호사는 A씨가 남편이 아닌 다른 남성과 함께 살고 싶어 이혼을 요구한다면 유책 배우자가 될 것이라며 새로 만난 할아버지가 혼인을 파탄 낸 제3자로 간주하면 남편이 위자료도 청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자녀들에게 재산을 남기고 싶다면 재혼할 경우 혼인신고를 하는 것보다 사실혼으로 사는 게 유리할 수 있다며 재혼하기 전에 자녀들에게 재산을 미리 증여해도 된다고 조언했다.
- ·[파이낸셜뉴스] 두산의 주가가 2일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전자BG(비즈니스그룹) 사업부가 1·4분기 호실적을 기록한 가운데 올해 연말까지 실적 개선이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에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