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산불 피해 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재래시장을 돌며 시민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时间:2025-05-12 10:39: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嘻乐门 阅读:383次
(责任编辑:徐誉滕)
最新内容
- ·이와 별개로 특전사 헬기가 박안수 전 총장의 승인 없이, 무단으로 서울에 진입했을 가능성도 제기됐다. 재판부는 이 부분에 주목했다. 조백인 수방사 참모장이 검찰에 제출한 ‘현 상황 관련 경과’ 문건에 따르면, 특전사 헬기의 R75 진입이 확인된 시점은 그날 밤 11시31분경이다. 만약 헬기가 박 전 총장의 최종 승인을 거쳐 진입했다면, 박 전 총장의 승인 메시지는 그 전에 특전사에 전달돼야 한다.
- ·
- ·
- ·이는 ‘중앙행정권한 및 사무 등의 지방 일괄이양을 위한 마리나항만의 조성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등 일부개정법률’ 시행에 따른 조치다. 그동안 지방해양수산청이 수행하던 마리나업 관련 행정사무를 광역지방자치단체가 직접 수행하게 된다.
- ·
- ·
- ·
- ·
- ·
- ·
热点内容
- ·
- ·2021∼2024년 기간 매년 2500∼2800명가량의 체납자가 많게는 3000만원 이상의 환급금을 받아 갔다. 법에 정해진 상계 원칙조차 제대로 지켜지지 않은 것이다.
- ·
- ·
- ·경총은 “높은 임금 연공성, 낮은 고용 유연성, 이중구조화된 노동시장, 청년 취업난 등 우리 노동시장의 문제점을 고려할 때 법정 정년은 현행 60세로 유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경총은 아울러 “고령 인력 활용에 대한 기업 부담과 청년 신규 채용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하려면 임금 체계 개편을 위한 실효적 조치를 마련하는 것이 우선”이라며 “퇴직 후 재고용 중심의 고령자 고용 정책을 추진하는 것이 가장 현실적”이라고 말했다.
- ·
- ·
- ·
- ·연필이나 계산기를 쓰지 않고 머릿속으로만 하는 계산을 속셈이라 하는데, 외우는 것이라곤 구구단밖에 없는 나로선 속셈으로 ‘35×72’ 같은 두 자릿수 곱셈은 엄두도 못 낸다. 머릿속 허공에 칠판을 달아 놓고 셈을 해 봐도 ‘35×2’의 값을 금방 까먹어 버리니 도무지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