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 분석 결과, 해당 종목들은 모두 중·소형주로 당기순이익이 코스피 종목은 평균 10억 원 적자, 코스닥은 평균 5억 원 정도 적자였습니다.
时间:2025-05-12 04:13: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高瑞欣 阅读:152次
(责任编辑:管维嘉)
最新内容
- ·
- ·김문수 대선 경선 후보. [뉴스1] 이날 토론이 없는 김문수 후보는 보수 유튜브 채널 고성국TV, 강용석의 인싸it, 주간 박종진, 이봉규TV와의 방송을 했다. 그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각종 의혹을 언급하며 “(경기도지사 시절) 개발하면서 주변에 감옥 가거나 수사받은 사람이 없다”고 말했다. 기자들과 만나선 “윤석열 전 대통령은 계엄밖에 (방법이) 없다고 불가피하다 했지만, 저는 (계엄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했다.
- ·이 후보는 역시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가 문제 됐던 5년 전 대법원 전원합의체에서는 2심 유죄 판결이 무죄 취지로 파기됐지만, 이번에는 반대로 대선을 한 달여 앞두고 2심 무죄 판결이 유죄 취지로 파기됐습니다.
- ·지난해 한 해에만 1008명의 체납자가 약 11억5000만원을 받아 갔다. 이는 전체 체납자의 3% 수준이지만, 성실하게 보험료를 낸 다른 가입자들이 낸 돈으로 체납자에게 혜택을 주는 것은 제도 취지에 어긋난다는 지적이 나온다.
- ·정쟁의 소재로 삼는 현실을,
- ·중소벤처기업부는 1일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에서 이러한 내용을 담은 '중소기업 매출액 기준 개편안'을 발표했다.
- ·1심과 2심의 판단이 엇갈렸던 만큼 대법원이 과연 어떤 판단을 내릴지 주목됩니다.
- ·
- ·
- ·
热点内容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과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이 존 펠란 미국 해군장관을 차례로 만나 한미 조선업 협력을 한목소리로 강조했습니다.
- ·
- ·1조 달러(약 1437조 원) 예산 절감이라는 당초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데 대해 머스크는 “문제는 행정부와 의회가 어느 정도의 고통을 감수할 준비가 돼 있느냐”라며 “실행은 가능하지만 많은 불만을 감수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연방 공무원 감축 과정에서 주요 업무를 담당하는 일부 공무원들이 실수로 해고됐다고 인정하기도 했다.
- ·HD현대는 지난달 7일 미국 최대 방산 조선사 헌팅턴 잉걸스와 선박 생산성 향상·첨단 조선 기술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22일에는 HD현대중공업 주원호 특수선 사업대표를 포함한 경영진이 헌팅턴 잉걸스를 방문, 양사간 협력 방안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했다.롯데웰푸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달 30일 사랑의열매에 2억5000여만원 상당의 자사 제과류 제품 5200박스를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 ·시 관계자는 “하도급업체를 전면 교체하면 건설 경기 악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지역업체의 피해가 커질 것을 우려, 기존 하도급업체와 동행하는 방향으로 협의했다”며 “현재 시의회 청사 공정이 75% 수준이어서 기존 업체가 공사를 마무리하는 게 더 효율적일 수 있다는 판단도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 ·불황을 겪던 홈쇼핑 업계는 ‘스타 마케팅’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들은 홈쇼핑 주요 타깃층인 4060세대에 익숙한 얼굴인 데다 팬덤까지 유입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한예슬이 진행한 첫 방송 동시접속자 수는 35만 명을 기록했고, 소유진은 론칭 3개월 만에 누적 주문액 140억 원을 달성했다. 한예슬, 가수 소유, 안재현 등을 기용한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쇼의 선전으로 지난해 3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30% 가까이 증가한 데다 모바일앱 평균 일간활성이용자(DAU)도 역대 9월 최고치를 기록했다.
- ·김웅 부총재보는 물가는 유가 하락, 낮은 수요압력 등 하방요인과 높아진 환율 수준 등 상방요인이 상쇄되면서 소비자물가, 근원물가 상승률 모두 당분간 2% 근방에서 움직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