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김현정> 혹시 대선 전에 헌법재판소가 결정 내려줄 수도 있어요? 그럴 가능성도 있어요?
- ·김 후보는 “방탄 국회의 상징이 된 국회의원 불체포 특권을 폐지해야 한다”며 “국회가 추천하는 헌법재판관의 의결 정족수를 재적 의원 3분의 2 이상 찬성으로 강화해 다수당이 일방적으로 헌법기관을 장악하는 일은 이제 없어야 한다”고 했다.
- ·
- ·교황청은 지난 21일 선종한 프란치스코 교황의 뒤를 이을 새 교황을 뽑는 콘클라베를 5월 7일 시작할 계획이다.
- ·SK텔레콤이 유심 고객정보 해킹 사고로 관련 유심 무료 교체 서비스에 나선 4월 28일 서울 시내 한 SKT T월드 매장 앞에 유심 재고 소진 안내문이 붙어 있다. [사진 연합뉴스]
- ·세계 속에 존경받고 사랑받게 되는 것,
- ·
- ·
- ·최고의 내각·일하는 내각 구성해 독려할 것
- ·
热点内容
- ·
- ·
- ·”김 여사, 직무 연관성 인정 때 피의자 전환 가능”
- ·경북 울진군은 1일 울진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5월 정례조회에서' 울진군 베스트 인사왕'으로 선발된 직원 4명에 대한 시상식을 열었다.
- ·그는 현행 사면법은 형이 확정된 자만을 사면할 수 있지만, 대통령 재의요구권을 장악한 민주당은 법 개정을 통해 재판 중인 자까지 사면이 가능하도록 밀어붙일 수 있다며 나아가 1심 재판 중인 사건들에 대해서는 극좌 성향의 법무부 장관을 임명하고 친민주당 성향의 검사들을 동원해 공소 취소까지 시도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 ·
- ·
- ·신종우 도 도시주택국장은 “창원국가산단은 대한민국 산업화를 이끌어온 중추적 공간”이라며 “이번 랜드마크 조성을 통해 청년과 산업, 문화가 함께 성장하는 세계적인 혁신산단 모델을 완성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 ·한 북한 병사가 러시아 군가 “카츄샤”의 가사를 한국어로 번역한 “사과 배꽃 만발하게 피고 강 위에는 안개 부르네,카츄샤는 강둑으로 나와”라고 노래를 부르는 장면도 있다.
- ·기상청은 새벽부터 아침 사이 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내륙에는 0.1㎜ 미만의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으며,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고 이날 예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