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梦麟 > 한 대행은 1일 자정을 기해 총리에서 물러나면서 대통령 권한 대행을 종료한다. 한 대행의 사임은 지난해 12월 14일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소추로 대통령 권한을 대행하게 된 지 139일 만, 올해 3월 24일 헌법재판소가 한 대행에 대한 탄핵 소추를 기각하면서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에 복귀한 지 39일 만이다. 正文
한 대행은 1일 자정을 기해 총리에서 물러나면서 대통령 권한 대행을 종료한다. 한 대행의 사임은 지난해 12월 14일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소추로 대통령 권한을 대행하게 된 지 139일 만, 올해 3월 24일 헌법재판소가 한 대행에 대한 탄핵 소추를 기각하면서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에 복귀한 지 39일 만이다.
时间:2025-05-12 09:30: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贾南 阅读:342次
(责任编辑:马旭成)
最新内容
- ·
- ·이번에는 기부 공연이 함께 진행돼 의미를 더합니다.
- ·
- ·
- ·그는 특히 “비슷한 비주얼이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것은 단순한 실수가 아니라 기획 단계에서의 문제이자, 사회적 공감 능력 결여의 단면”이라고 덧붙였다.멈춰 선 고양 ‘K-컬처밸리’ 사업이 문턱을 크게 낮춰 민간 공모로 재개된다. 경기도의 계획대로 책임 있는 투자자를 선정하면 내년 상반기쯤 공사가 재개될 것으로 보인다.
- ·
- ·
- ·그는 “(민주당이) 수 차례 부결된 내란 특검법과 명태균 특검법을 더욱 개악해 또 발의했다”며 “겉으로는 통합을 외치며 착한 척을 하고, 뒤로는 정치 보복을 준비하는 이중적이고 기만적인 행태”라고 했다.
- ·백현동, 국토부 협박 전혀 없음에도 허위발언
- ·소방청 관계자는 KB금융의 이번 방진마스크 지원은 단순한 장비 지원을 넘어 소방공무원들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사명감을 더욱 다지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热点内容
- ·
- ·▶ 국회 김문수 vs 한동훈, 국민의힘 3차 경선 돌입
-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속적인 유대를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며 달콤하고 영양까지 생각한 나눔 활동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5월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이들이 가장 희망하는 근무 형태는 선택적 근무시간제(34.0%)였다. 그 다음으로는 탄력적 근무제(29.4%) 근로시간 단축근무제(25.2%) 순이었다.
- ·한 대행은 사임 이튿날인 2일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대선 예비 후보로 등록할 것으로 보인다.
- ·대표적으로 2020년에는 집권당인 더불어민주당의 김태년 당시 원내대표가 ‘서울 집값 안정 대책’이라며 내놓은 ‘행정수도 이전’ 이슈가 세종시를 흔들었다. 김 원내대표는 그해 7월 20일 국회 교섭단체 대표 연설에서 “국회와 청와대, 정부 부처 모두 세종시로 이전해야 한다. 그러면 서울·수도권 과밀과 부동산 문제를 완화할 수 있다”며 행정수도 이전을 공식화했다.
- ·김미영 제주도 경제활력국장은 “에이펙 제주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면서 “이번 회의는 제주의 세계자연유산과 독특한 문화유산, 핵심 전략산업을 세계에 소개하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제주의 가치를 국제사회에 적극적으로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삼성이 관세 때문에 미국에 대규모 시설을 건설할 계획이라고 들었다.”
- ·
- ·2015년 12월 2일 부산시의회에서 보수단체 회원들이 중학교 의무급식 예산 삭감을 요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국제신문 DB10년이 지났습니다. 크게 다르지 않은 상황이 재연될 조짐을 보입니다. 그때의 김석준 교육감은 최근 4·2재선거를 거쳐 다시 부산교육 수장 자리로 돌아왔고, 그때의 시의회는 한 차례 ‘물갈이’ 이후 다시 보수 정당 국민의힘이 장악했습니다.
- ·대법 전원합의체, 이재명 선거법 '파기환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