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5선 중진인 박지원 의원(전남 해남·완도·진도)은 공동선대위원장과 선대위 고문, 광주·전남 책임의원 등 세 개 직책을 맡았다. 정동영 전 의원(전북)도 공동선대위원장으로 합류해 호남의 대표성을 함께 분담하게 됐다.
- ·기후동행카드가 확대 적용되는 곳은 수인분당선 가천대역∼오리역 구간 10개 역과 경강선 이매, 성남, 판교 등 3개 역입니다.
- ·
- ·
- ·□ 진행 : 김영수 앵커
- ·구는 올해 상‧하반기에 걸쳐 소음대책 인근지역 6개 지점에서 항공기 소음을 측정한다. 측정 대상지는 소음 민원이 집중적으로 발생한 지역을 중심으로 선정했다. 각 지점별 연속 7일간 수동측정 방식으로 진행된다.
- ·대구시는 연초부터 1분기 신속집행 목표치를 정부 목표 35%보다 높은 역대 최고 수준인 40%로 자체목표를 설정하고 전 부서에 속도감 있는 사업집행을 독려하여 재정지출 확대를 통한 지역 경기부양을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 ·
- ·
- ·'블라디미르 유롭스키 & 베를린 방송교향악단'이 5월 3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바이올리니스트 레이 첸이 협연하며 브람스의 '하이든 주제에 의한 변주곡'과 '바이올린 협주곡' 그리고 '교향곡 1번'을 선보인다.
热点内容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는 오늘 저는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 ·최혁준 경상북도 메타AI과학국장은 “지난해 말 경북 로봇산업 생태계 조성 연구용역을 통해 추진 전략을 수립하고, AI로봇 전문인력 양성을 전략적으로 추진해 온 상황에서 이번 공모사업 선정은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로봇산업을 이끌어 갈 전문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하는데 경상북도 차원에서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포고문에 따르면 미국에서 자동차를 제조하는 완성차 업체는 내년 4월 30일까지 자동차 권장소비자가격(MSRP)의 15%, 내년 5월 1일부터 2027년 4월 30일까지는 10%에 각각 해당하는 부품의 관세를 환급받을 수 있다. 이 조치는 미국 기업뿐 아니라 미국에서 자동차를 제조하는 외국 기업에도 적용된다. 앞서 트럼프 행정부는 지난달 3일부터 모든 외국산 자동차에 25% 관세를 부과하고 있으며, 이달 3일부터 엔진, 변속기 등 자동차 부품에 대해 같은 세율의 관세를 부과할 예정이었다.
- ·
- ·◇이상민: 공직선거법은 1심은 6개월, 2심, 3심은 3개월씩 빨리 끝내야 되지 않습니까? 너무나 말도 안 되는 1심에서 2년여를 허송세월을 했습니다. 잘못된 판결이 기간을 그렇게 질질 끌어서 만든 것이고 그거를 바로잡아야 되는데요. 어쨌든 지금 대선이 또 같이 결부되어 있기 때문에 대선 일정과 근접해서 만약에 판결이 나면요, 어떤 결론이든 여러 가지 오해나 또는 파열음이 극대화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최소화시키기 위해서 서두르는 것 아닌가. 저는 대법원의 재판 일정을 빨리 속전속결로 결론 내리는 것은 맞다고 봅니다.
- ·
- ·
- ·반려동물이 가족을 구성하는 하나의 개체로 자리 잡아 가면서 관련 산업이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전북도가 반려동물 산업 중심지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