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하이라이트인 '자연과 함께하는 야외즉흥'은 24일 해운대 백사장에서 펼쳐진다. 광활한 바다와 백사장을 무대로, 일상과 예술의 경계를 허무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즉흥 예술의 정수를 전달할 예정이다.
- ·다음날인 2일 대선 출마 선언을 앞둔 한 전 총리의 등판은 가뜩이나 불확실한 대선 판도에 중대한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경기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한 전 총리는 사퇴와 동시에 여의도에 대선 캠프 사무실을 차렸고, 곧바로 출마 선언과 메시지 정비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 ·작년 10월 시작한 이 캠페인은 '아이는 행복하고 청년은 희망을 키우며 노인은 보람 있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노력하자'는 구호 아래 인구 감소·고령화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를 목표로 지자체장과 각 기관장 등이 돌아가며 해당 문제 해결의 중요성을 홍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
- ·MBC뉴스 전재웅입니다.
- ·지난 4월 25일부터 30일까지 총 15시간에 걸쳐 광주·전남지역 이공계 여대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기술인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이를 태양광 에너지 관리에 적용하는 실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 ·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은 강석진 이사장이 한국품질경영학회 주관으로 열린 2025년 춘계학술대회에서 '지속가능경영 품질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 ·
- ·
热点内容
- ·
- ·경북 의성군에는 올해 1분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스무 배 넘게 많은 12억 4천만 원이 모였고, 경북 영덕군도 지난해보다 8배 이상 늘어난 14억 7천만 원이 모금됐습니다.
- ·
- ·간밤 뉴욕차액결제선물환(NDF) 시장에서 거래된 원·달러 1개월물은 1433.1원에 최종 호가됐다. 최근 1개월물 스와프 포인트(-3.00원)를 고려하면 이날 환율은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1원 상승 개장할 것으로 예상됐다.
- ·
- ·
- ·오는 5일 불기 2569년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금정총림 범어사 주지 정오스님은 봉축 법어를 이렇게 전했다.
- ·서울우유는 일부 제품의 가격을 인상했다고 2일 밝혔다.
- ·특히 서울 아파트 거래량은 9349건으로 같은 기간 두 배가량 늘었다. 서울 강남권 토지거래허가구역 해제·재지정 이슈가 불거지면서 거래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전·월세 거래량은 23만9044건으로, 이 중 월세가 14만1531건(59.2%)을 차지해 비중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 ·실제 나이(연대기적 나이)가 같더라도 생물학적 나이가 더 많은 사람들이 치매에 걸릴 위험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