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는 이 노래가 여러분이 보내는 시기에 도움이 되는 노래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时间:2025-05-12 14:28: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ԬҰ 阅读:520次
(责任编辑:罗比威廉斯)
最新内容
- ·
- ·‘괴수 8호’ 팝업스토어는 MZ세대 겨냥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MZ세대의 팝업스토어 방문 자체가 신규 고객 유입”이라며 “입점 매장의 추가 매출로 이어질 수 있어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 ·
- ·몸은 추워도 바람 덕에 바다처럼 일렁이는 청보리밭을 만난다. 휘날리며 춤을 추는 5400여 평(약 1만 7850㎡)의 푸른 청보리밭 풍경이 장관이다. 가파도에서 재배하는 청보리는 재래 품종인 ‘향맥’이다. 다른 지역 청보리보다 2배 빨리 자라고, 더 푸른 편이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초록빛 풍경에 재미를 더하는 건 꽃밭과 포구가 있는 상동마을의 알록달록한 지붕이다. 여러 가지 원색이 어우러진 풍경이 한 편의 동화 같다.
- ·국제사회는 여성 인권 침해 등을 이유로 탈레반 정부를 공식 인정하지 않고 있습니다.
- ·
- ·
- ·새 교황 선출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9일(현지시간) 자기가 교황을 하고 싶다고 농담했다.
- ·인류는 자주 전쟁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고 했다. 하지만 이 책은 어떤 전쟁도 깔끔하게 끝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일깨운다. 예컨대 2011년 시민들의 민주화 요구와 알아사드 정부의 강경 탄압에서 시작된 시리아 내전은 이후 시아파와 수니파 간의 종파 분쟁으로 번졌다. 여기에 이슬람국가(IS)가 시리아 북동부를 점령하고 러시아, 튀르키예, 이스라엘, 미국, 서유럽 등이 얽히면서 장기전이 됐다. 지난해 12월 수니파 이슬람 근본주의 무장조직인 하야트 타흐리르 알샴(HTS)이 수도 다마스쿠스를 점령했다. 알아사드는 러시아로 달아났지만, HTS 역시 시리아 사람들에겐 탐탁지 않은 존재다.
- ·이재명 후보는 또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직장인 정책 발표문’에서 “우리나라의 평균 노동시간을 2030년까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평균 이하로 단축하겠다”며 주 4.5일제를 도입하는 기업에 대해 지원 방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热点内容
- ·
- ·박씨는 지난 1월 31일 오후 6시경 112 신고를 받고 출동해 음주 측정에 응할 것을 요구한 경찰관 2명을 때리고 경찰관에게 침을 뱉는 등 공무집행을 방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 ·검찰은 박씨에게 사형을 구형했지만, 재판부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 ·공공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나서며, 환경정비·시설관리 분야에 약 60명의 지역민을 선발하고, 사회적기업·마을기업 등 총 43개 사회적경제조직을 통해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확산하고 있다.
- ·
- ·이날 조 대법원장은 “(이 후보의) 김문기 골프 발언과 백현동 발언은 공직 적격성에 대한 선거인의 정확한 판단을 그르칠 정도로 중요한 사안에 관한 허위사실 발언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조 대법원장은 이어 “(항소심 판결은) 김문기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의 의미를 잘못 해석하고, 잘못 해석된 발언의 의미를 전제로 허위사실 공표죄 성립 여부를 판단해 이 두 발언을 무죄로 판단한 데는 공직선거법 제250조 1항이 규정한 허위사실공표죄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고 설명했다.
- ·유심 교체 예약 등을 위해선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한다.
- ·
- ·△박귀선(83)씨 별세, 이동춘(경남도교육청 비서실장)씨 모친상=1일, 창원파티마병원장례식장 VVIP실, 발인 3일, 장지 창원상복공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