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미국 최대 전기차 기업인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는 지난달 22일 1분기 실적 발표회에서 계속해서 내용이 바뀌는 미국 정부의 관세 정책에 대한 우려를 이처럼 완곡하게 표현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취임 이후 발표하는 관세 정책은 세율이나 적용 품목, 적용 시점이 계속해서 바뀌고 있다. 테슬라는 이번 실적 발표 자료에서 “빠르게 변경되는 (미국 정부의) 무역 정책 때문에 자동차·에너지 산업이 감내해야 할 불확실성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고 했다.!

미국 최대 전기차 기업인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는 지난달 22일 1분기 실적 발표회에서 계속해서 내용이 바뀌는 미국 정부의 관세 정책에 대한 우려를 이처럼 완곡하게 표현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취임 이후 발표하는 관세 정책은 세율이나 적용 품목, 적용 시점이 계속해서 바뀌고 있다. 테슬라는 이번 실적 발표 자료에서 “빠르게 변경되는 (미국 정부의) 무역 정책 때문에 자동차·에너지 산업이 감내해야 할 불확실성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고 했다.

时间:2025-05-12 11:16: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东方市 阅读:730次

(责任编辑:荃湾区)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3일과 4일에는 필수 식재료 ‘계란’ 행사가 펼쳐진다. 행사기간 동안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대란 30구 1판을 4천980원에, 브랜드 계란 전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활전복 전품목을 50% 할인하며, 성주참외/반전참외(봉)을 40% 할인한 6천960원/5천760원에 판매한다.
  • 동대문시장에서 옷감 가게를 하다가, 싼 중국산에 밀려 마트에 취직한 콧수염 배달 과장. 구석구석 안 가는 집이 없어 동네 소식을 다 알고 있다. 오토바이 배달을 하다가 정육 기술을 배운 정육 아저씨. 아내와 아이들을 만나러 가는 퇴근길은 항상 행복하다. 친구의 배신으로 사업이 망하고 도매시장에서 채소랑 과일을 떼어 오는 청과물 대리. 큰 딸 빚 갚기 위해 일을 놓을 수 없는 채소 이모, 생선 코너를 운영하는 생선 씨, 팔고 남은 식재료로 직원들 점심을 차리는 식당 이모, 계산대에서 일하는 계산 이모 등 다들 힘든 사연이 있지만 행복한 내일을 꿈꾸며 최선을 다한다.
  • 올해 평가는 개인정보 보호법 개정에 따라 기존 관리 수준 진단을 넘어 보호 수준 평가제도로 확대·전환된 첫해로 평가대상 기관도 전년 796개에서 1426개로 대폭 늘었으며 서면 검증과 현장 실사가 강화됐다. 이 가운데 수자원공사를 포함해 45개 기관만이 최고 등급인 'S등급'을 달성했다.
  • 서울서부지법 형사7단독 마성영 부장판사는 1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대마) 등 혐의를 받는 권씨에 대해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 콜드플레이는 또 다른 최고 기록들도 남겼다. 한국 공연 역사상 최다 관객(약 25만 명), 최다 회차(6회), 최고 수익(티켓 수익만 470억 원) 등. 열정적인 한국 관객들도 최고 기록 쓰기에 동참했다. 콜드플레이는 플라스틱 응원봉 대신 식물성 소재의 LED 팔찌를 관객들에게 나눠 주고 공연이 끝나면 회수해 재활용하는 저탄소 캠페인을 하면서 도시마다 팔찌 회수율을 공개한다. 이전 최고 기록은 일본 도쿄와 핀란드 헬싱키의 97%였다. “이건 한일전이다!” 하는 경쟁이 붙으면서 서울(고양) 회수율이 99%를 찍었다.
  • 그러면서 SKT는 유심 해킹 상황을 인지하고도 24시간 내 신고 의무를 어겼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의 피해 지원 서비스도 거부했다며 어제 과방위에서는 가입자의 신원을 식별하는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유심 정보를 암호화하지 않았다는 사실도 밝혀졌다고 말했다.
  • 신간 ‘중독되는 아이들’은 디지털 콘텐츠의 자극이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심리와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조목조목 짚는다. 무엇보다도 중독된 아이들을 만나고 최신 연구를 바탕으로 조언을 건네는 소아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여덟 명의 목소리가 신뢰를 더한다.
  • 대한민국은 수출로 일어선 나라인데,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