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袁凤瑛 > 한편, 이 질의 응답은 '민생 경제' 분야 토론에서, 한 후보가 김 후보에게 질문한 데 따른 것이어서,사회자는 한 후보에게 "민생 경제인데, 정치가 살짝 포함은 되겠습니다만 민생과 경제 쪽에 조금 더 집중하시는 게 어떠실까 싶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正文
한편, 이 질의 응답은 '민생 경제' 분야 토론에서, 한 후보가 김 후보에게 질문한 데 따른 것이어서,사회자는 한 후보에게 "민생 경제인데, 정치가 살짝 포함은 되겠습니다만 민생과 경제 쪽에 조금 더 집중하시는 게 어떠실까 싶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时间:2025-05-12 07:43: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思茅市 阅读:278次
(责任编辑:开县)
最新内容
- ·
- ·우선 ‘모리스 할아버지의 아픈 날’이 5~7일 사흘간 무대에 오른다. 세계 유수의 어린이극 축제에 초청된 이 작품은 동명의 그림책을 바탕으로 제작된 인형극으로, 할아버지와 동물들의 우정을 그린 이야기다. 실제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인형들이 등장해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트레인 씨어터’는 예루살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인형극단으로 미국과 프랑스 등 여러 나의 어린이극 축제에 초청돼 공연했다.
- ·
- ·△2월4일 이재명 측, 2심 재판부에 공직선거법 위헌법률심판 제청 신청
- ·상장폐지 위험도 주가 침체를 거들고 있다. 거래소가 의료용 물질 및 의약품 제조업으로 분류한 국내 바이오 종목 중 올해 관리종목으로 지정된 기업은 에스씨엠생명과학과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를 포함해 셀루메드(049180)·HLB펩(196300)·피씨엘(241820)·앱클론(174900)·셀레스트라(352770) 등 총 7곳이다. 코스닥 상장사의 경우 연간 매출액이 30억 원 미만이거나 자기자본 대비 법인세비용차감전사업손실 비율이 50%를 초과하는 경우가 3년간 2회 이상 발생할 경우 관리종목으로 지정받는다. 다만 기술특례상장의 경우 최대 5년간 관리종목 지정이 유예된다. 유예기간이 끝난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는 이번 임상 실패로 내년 상장폐지 심사 대상 지정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 ·
- ·메시지에는 비상계엄과 잇따른 탄핵 정국을 거치며 드러난 정치권의 극한 대립 구조를 해소하고, 국민 통합을 위한 정치개혁 비전이 담길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차기 대통령 임기 단축과 연계된 분권형 개헌 추진, 진영을 초월한 거국 내각 구성을 실현 방안으로 제시할 가능성이 제기된다.
- ·현대경제연구원의 전망치 0.7%는 국제통화기금(IMF·1.0%), 한국은행(1.5%), 한국개발연구원(KDI·1.6%), 경제협력개발기구(OECD·1.5%)보다 낮다. 다만 JP모건(0.5%), 씨티(0.6%) 등 일부 글로벌 투자은행(IB)보다는 높은 수준이다.
- ·06년생 솔직하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 더 나을 듯. 94년생 처음에는 좋아도 점점 기대에 벗어날 수 있으니. 82년생 매일 매일의 노력이 인정되어 좋은 결과를 낳을 듯. 70년생 일을 벌이는 것보다 지금의 일을 잘 끌고 나가야. 58년생 나간 만큼 들어오니 여유를 가져라. 46년생 지나침은 모자람보다 못하니 과욕은 금물.
- ·삼성전자는 그동안 외부에서도 통용되는 OPIc·TSC·SJPT 등 회화 시험을 사내에 도입해 운영해왔다. 응시료가 외부보다 저렴하고 시험 결과를 빨리 받아 볼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사내에서 이뤄지는 시험인 만큼 외부 점수로는 인정받을 수 없다. 다만 인사 기록에 자동 반영돼 추후 고과나 승진, 주재원 신청 등 평가에 활용될 수 있다.
热点内容
- ·이어 “민생 경제가 이렇게 위축되고 경제 위기 상황에서 소비도 부진하고 투자도 못하고 있다. 경제를 살릴 수 있는 가장 확실한 거시경제 변수는 정부 지출이다. 이 부분은 아쉬움이 많다”며 “새 정부가 들어서게 되면 보다 적극적인 재정 정책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윤석열 전 대통령 처가가 운영하는 경기 남양주시의 한 요양원에서 노인 학대와 부실 급식 의혹이 제기돼 보건당국 등이 조사에 착수했다.
- ·
- ·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는 지난달 28∼30일 만 18세 이상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전국지표조사(NBS)를 진행했다.
- ·
- ·자차 이용 시민들을 중심으로 버스전용 차로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다. S-BRT 개통 전후 같은 구간 통과 시간을 비교하면, 시내버스는 최대 8분 57초 줄어들었으나 일반차량은 10분 43초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
- ·정부는 민간이 빈집을 자발적으로 정비·활용할 수 있도록 재산세 등 빈집 관련 비용 부담도 낮추기로 했다. 빈집 소유자가 자발적 정비를 하지 않는 요인이 됐던 빈집 철거 후 세 부담 증가 문제를 해결하고자 철거 후 토지 공공활용 시 재산세 부담완화 적용기간을 현행 5년에서 공공활용 기간 전체로 확대한다. 또 빈집 철거 후 비사업용 토지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세율(10%포인트) 배제 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한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