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时间:2025-05-12 09:55: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德豪 阅读:357次
(责任编辑:陈倩倩)
最新内容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지난 달 29일 가디언 보도에 따르면 미국은 협상 대상국을 우선순위에 따라 3개 그룹으로 분류했으며 영국을 2번째 또는 3번째 그룹에 넣기로 했습니다.
- ·맞는 말이다. 소득세 과표구간은 2008년 이후 큰 틀이 달라지지 않았다. 8800만원 이하는 6~24%이고, 초과분은 35~45%로 껑충 뛴다.
- ·머스크에 대한 반감이 테슬라 매장과 차량·충전소 등에 대한 공격으로 이어지면서 테슬라의 자동차 판매가 세계적으로 급감했고, 테슬라는 올해 1분기 매출과 순이익이 1년 전보다 각각 9%, 71% 감소했다.영국의 한 연구팀이 6800만 년 전 멸종한 공룡 티라노사우루스의 가죽으로 핸드백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공식 발표해 화제이다.
- ·러시아에서 훈련 중인 북한 군이 러시아 군가를 부르는 모습. 사진 김 마리나 텔레그램
- ·
- ·
- ·마지막으로 제시한 '국민동행'에 대해선 통합이 곧 상생이라며 남북이 나뉜 것도 통탄할 일인데, 좌와 우로, 동과 서로, 이제는 남성과 여성으로, 중장년과 청년으로 계속해서 갈라져야 하겠냐고 했습니다.
- ·1일 5대 은행에 따르면 작년 12월 말 555조5466억원이었던 주택 관련 대출 잔액은 지난 4월 29일 563조8644억원으로 8조3178억원 증가했다. 일각에서 은행이 가계대출 관리에 소홀해진 게 아니냐는 지적이 제기되는 대목이다. 다만 전체 대출 중 정부에서 서민을 위해 공급하는 정책대출만을 따로 계산해보면 같은 기간 12조985억원 늘어났다. 은행이 자체적으로 판매한 대출은 오히려 3조7807억원가량 줄었다.
- ·이 같은 이유로 약세장 진입을 목전에 두고 반등한 증시에 성급하게 동조하기보다 긴 호흡으로 협상을 확인하면서 접근해도 충분합니다. 불안해진 실적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요 기관들의 경기 전망이 빠르게 하락하고 있는 데 반해 실적 전망은 아직 반영이 미미한 상황입니다. 당장 이번 1분기부터 실적이 시장에 실망을 줄 가능성은 낮지만, 향후 관세 영향이 변수입니다.
热点内容
- ·◆ 강찬호> 컵 깬 친구는 보니까 이제 이재명 후보라는 얘기인데 불 지르고 있는 사람은 누구예요? 그러니까 지금.
- ·미국의 빅테크 기업 애플과 아마존은 1일(현지시간) 장 마감 직후 실적을 발표한다. 한국 시간으로 2일 새벽 5시다.
- ·
- ·중국 해관총서(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의 자동차 수출량은 640만 대를 돌파해 2년 연속 세계 1위를 기록했다. 다만 전 세계 약 700여 척의 자동차 원양 운송 전문 선박은 주로 유럽, 일본, 한국 기업이 보유하고 있어 중국 자동차 운송선의 운송력은 세계의 단 2.63%에 불과했다. 중국의 자동차 원양 운송 능력이 자동차 수출 능력에 미치지 못한다는 설명이다.
- ·조금 전에는 어제 사퇴한 한덕수 전 총리가 국회에서 출마 선언을 했습니다.
- ·시는 1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광명역사문화박물관 건립 타당성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고 박물관 건립 방향을 논의했다.
- ·어르신들은 잇몸 건강을 위해 ‘이가탄’ ‘인사돌’ 같은 잇몸약을 장기간 복용하는 경우도 있다. 각 제품엔 구체적으로 어떤 성분이 담겼을까. 또 증상에 따라 어떤 제품을 먹는 게 최선일까. 염 약사는 “고혈압 등 기저질환자의 경우 잇몸약 복용에 주의가 필요하다”며 “부작용이 생겼을 때 그게 잇몸약 때문인 줄 모르는 경우도 많다”고 했다.
- ·○ 앵 커 누가 되든 간에 지금 한덕수 대행과 단일화를 해야 되는 지금 국민의힘 상황이 만들어지고 있거든요? 그러면 그 과정, 한덕수 대행이 결과적으로 나올 수밖에 없는 지금의 정치 지형 이건 어떻게 보십니까?
- ·
- ·올해 초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원조 제공을 일시 중단했던 트럼프 행정부는 지난달 30일 우크라이나와 광물협정을 체결하면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지원을 재개할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