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 성장률이 3년 만에 -0.3%로 역성장한 것도 이런 불확실성을 반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时间:2025-05-12 09:53: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中西区 阅读:464次
(责任编辑:郴州市)
最新内容
- ·▶ 한동훈 : 22명이 위원장이면 그게 캠프입니까?
- ·공수처 역시 해병대 채 상병 순직 사건과 관련해 수사를 이어가고 있다. 공수처는 해병대 수사단이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혐의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윤 전 대통령이 혐의를 무마하기 위해 개입한 정황을 들여다보고 있다. 공수처는 지난달 30일 임 전 사단장을 소환해 휴대전화 포렌식 자료 선별 작업을 진행하는 등 수사에 다시 속도를 내고 있다.유영상 SK텔레콤 대표가 30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청문회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번 유심 정보 유출 사고가 통신 역사상 최악의 해킹 사고라는 지적에 대해 “동의한다”고 말했다. 유 대표는 “최악의 경우 2500만 명 고객 정보가 모두 유출될 수 있다고 가정하고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 ·The court added, “Since the defendant did in fact play golf with Kim during the overseas trip, the golf comment constitutes a false statement regarding the candidate’s actions.”
- ·서울시는 사람 중심의 최첨단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라이프위크(SLW)'에 참가할 국내외 혁신기술 보유기업 150여개를 오는 7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 ·절박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 ·
- ·
- ·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두 기관은 기본협약서에 대한 내부 법률 검토를 마쳤으며 협약 체결 후 관계기관 실무협의회를 구성해 사업 타당성 검토, 거점사업 우선순위 결정, 공동 사업 시행에 나설 예정이다.
热点内容
- ·아울러 그는 6·3 대선 전에 2심 판결이 나와야 한다고 촉구했다. 권 비대위원장은 대법원이 빠른 시간내에 재판한 것도 항소심 판결이 6월 3일 대선 전에 내려질 수 있도록 배려한 게 아닌가 생각한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이주은 기자] SK텔레콤 서버 해킹 사태와 관련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SKT에 대해 신규 가입을 받지 말라는 행정지도를 내렸다.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보다 보유 유심이 적은데도 신규 가입은 계속 받고 있는 상황에 대해 비판이 거세진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 ·의성(義城)은 우리시대의 정겨운 고향 같은 존재다. 그곳엔 어린 시절 그대로의 고향집이 있고 어머니 아버지 그리고 할아버지와 할머니도 늘 그 자리에 있다. 노인들만 가득한 '인구소멸'도시가 아니라 언제나 찾아갈 수 있는 기억 속 고향같은 도시, 의성이다.
- ·그러면서 역무원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서 일하는 사람들이다. 앞으로 더는 이런 피해가 없도록 보호받을 수 있는 법적 시스템이 마련되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 ·주된 이유는 수입 증가와 정부 지출 감솝니다.
- ·
- ·제가 (홍준표 후보에게) 전화를 계속 드리는데, 전화가 꺼져 있고..국민을 더욱 행복하게 모시는 그런 역할을 한참 더 하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
- ·
- ·하지만 오 시장 측은 오 시장과 강철원 전 부시장 휴대전화 포렌식에서 명 씨 측에 여론조사를 의뢰하거나 피드백을 주고받은 내용이 전혀 없다는 입장입니다.
- ·